“티머니 통합회원이면 대중교통의 날 이벤트가 풍성”
상태바
“티머니 통합회원이면 대중교통의 날 이벤트가 풍성”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7.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전할 때도 이용할 때도 T마일리지 적립
 

[교통신문 김정규 기자] “매월 넷째주 수요일은 대중교통 이용의 날, 이번 달은 오는 22일. 티머니 통합회원이면 대중교통 이용해 T마일리지 쌓고, 선물도 받자!”

티머니 고객은 티머니를 충전할 때는 물론,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마다 T마일리지가 쌓이고, ‘대중교통의 날’ 등 다양한 이벤트로 풍성한 선물도 받을 수 있게 된다.

한국스마트카드는 대중교통 이용 활성화를 위해 ‘대중교통의 날 티머니 통합회원 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최근 한국스마트카드는 회원 통합을 위해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며 고객혜택도 대폭 강화하고 있다. 고객들은 ▲하나의 ID로 한국스마트카드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한국스마트카드의 다양한 이벤트에 모두 참여할 수 있으며 ▲고객은 통합된 마일리지와 포인트를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11월 22일 ‘대중교통의 날’을 맞아 통합회원 전용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한국스마트카드 통합회원에 가입만 하면 된다. 11월 22일 대중교통의 날까지 한국스마트카드 통합회원에 신규 가입만하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LG전자 노트북 ‘그램’ 3명 ▲CGV 영화관람권(5만원) 40명 ▲ 티머니 마일리지 1만 포인트 457명 등 총 500명에게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스마트카드 고객지원 담당자는 “교통카드의 대명사인 ‘티머니’답게 티머니 통합회원이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큰 혜택을 볼 수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대중교통 이용을 더욱 촉진시키고, 당사 통합회원에게 더 많은 혜택이 갈 수 있도록 고객 서비스 확대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