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로모터스, 이스즈 종합출고센터 개소
상태바
큐로모터스, 이스즈 종합출고센터 개소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7.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일 평택항 배후물류단지에 마련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이스즈 국내 공식 판매사인 큐로모터스가 21일 경기도 평택항 배후물류단지인 자유무역지역에서 종합출고센터(PDI) 준공식을 가졌다.

경기도 평택시 팽성읍에 위치한 이스즈 종합출고센터는 총 면적이 1만9253㎡(6000평)에 달하며, 출고센터가 지닌 본연 역할인 차량 인도는 물론 워크베이 20개를 갖춰 차량을 점검할 수 있는 시설이 마련돼 있다. 이밖에 반 조립 상태로 수입된 차량 조립과 도장시설이 들어서 있고, 고객에게 차량을 인도하기 전 안전하고 효율적인 운전을 도울 수 있는 교육시설과 방문 고객·가족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편의시설 등이 완비돼 있다.

특히 차량의 각종 스위치 사용법과 부속장비에 대한 설명은 물론 환경규제에 따라 장착된 장비를 올바르게 이해할 수 있도록 출고 전 교육을 실시할 수 있는 시설이 마련돼 있다. 이를 통해 운전자가 차량 능력에 맞게 안전운전에 나서 차량 수명을 늘리고 유지비용을 대폭 저감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민병관 큐로모터스 사장은 “이스즈 출고센터 설립은 새로운 큐로모터스 역사가 시작되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라며 “이번 출고센터를 기반으로 고객에게 앞으로도 뛰어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지난 9월 국내에 이스즈 3.5톤급 중형트럭 ‘엘프’를 공식 출시한 큐로모터스는 전국 순회 로드쇼 등 다양한 고객 접점을 통해 국내 시장에서 본격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큐로모터스는 현재 전국에 7개 판매영업소와 12개 서비스센터를 구축하고 있고, 점차 그 수를 확대해 고객 만족을 실현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