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미니 겨울 타이어·휠 프로모션
상태바
BMW·미니 겨울 타이어·휠 프로모션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7.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트 특별 할인가 제공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BMW그룹코리아가 BMW·미니 고객을 대상으로 윈터 컴플리트 휠 세트(Winter Complete Wheel Set)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겨울철 안전 운행 필수요소인 겨울 타이어와 휠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올해 말까지 진행된다. 기존 고객은 전국 BMW·미니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특히 공식 전시장을 통한 신차 구매 고객은 25%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밖에 모든 구매 고객에게 기존 휠·타이어 세트를 올 겨울 시즌 동안 무료로 보관해주는 호텔 서비스도 함께 선보인다. 첫 보관은 무료고, 2회째부터 회당 7만원이다.

BMW 및 미니 차량에 기본적으로 장착돼 있는 타이어는 고성능 여름 타이어로, 고속주행시 안정성이 좋고 코너링 시 접지력을 증가시키는 효과가 있지만 주로 봄에서 가을까지, 영상 7도 이상에서 사용이 권장된다. 반면 겨울철 7도 이하 추운 날씨에 사용되는 겨울 타이어는 노면 위 이물질이 쉽게 달라붙지 않고 낮은 온도에서 노면 그립력을 향상시켜 미끄러운 도로에서 보다 안정적인 주행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여름 타이어는 7도 이하 차가운 도로 표면에서 고무 재질이 경직되기 시작하고, 접지력이 약화돼 제동거리가 최대 50% 이상 증가하는 현상이 발생한다. 이러한 이유로 독일을 비롯한 상당수 유럽 국가에서는 겨울 타이어 장착을 법으로 강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