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퍼스, 2018년 신입 공개채용…개발, 해외영업 등
상태바
맵퍼스, 2018년 신입 공개채용…개발, 해외영업 등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7.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틀란과 함께 미래를 열어 갈 인재를 찾습니다”

[교통신문 김정규 기자] 내비게이션 및 전자지도 소프트웨어 전문기업 맵퍼스가 ‘2018년 대졸신입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이번 채용을 통해 개발(프로그래밍), 글로벌 세일즈, 글로벌 마케팅 분야에서 일할 인재를 선발할 예정이다. 개발 분야의 세부 모집은 응용 SW 개발, 서버 개발, 시스템 개발로 구분된다.

특히 개발 분야에서는 프로그래밍에 대한 기본적인 업무 지식뿐만 아니라 직무 자체에 대한 열정과 흥미, 문제해결력 등을 우선 사항으로 고려한다는 방침이다. 글로벌 세일즈 분야에서는 외국어 구사능력, 글로벌 마케팅 분야에서는 동영상 제작 툴 사용 능력 및 제작 경험이 있는 인재를 뽑는다.

공통 지원자격은 4년제 대학교 학사 이상의 졸업자 및 2018년 2월 졸업예정자로, 전 학년 평점 B 이상(4.5 만점 3.0 이상)이면 지원 가능하다. 입사지원서는 내달 11일 자정까지 맵퍼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다음달 18일 발표할 예정이며 인적성검사와 1차 면접, 2차 면접 등을 거쳐 최종합격자를 선정한다. 특히 개발직 지원자는 인적성검사 시 필기시험도 함께 진행한다.

한편 맵퍼스는 아틀란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를 개발하는 국내 대표 전자지도 기업이다. 독보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토요타, 렉서스, 혼다 등 수입차와 협력하고 있으며, 특화 내비게이션인 아틀란 트럭, 내비게이션 개발 솔루션인 아틀란 API 출시를 통해 새로운 시장을 창출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자율주행차 시대를 맞이하여 이를 위한 고정밀 지도 구축을 본격화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