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 전액 할부 전문 'AJ카몰', '신용도 무관 할부상품 ·허위매물 방지'로 신뢰도 상승
상태바
중고차 전액 할부 전문 'AJ카몰', '신용도 무관 할부상품 ·허위매물 방지'로 신뢰도 상승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7.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직장에 취업해 중고차를 구매하게 된 A씨는 사회초년생으로 모아놓은 돈이 많지 않아 중고차전액할부를 이용하려고 했다.

원하는 중고차를 선택 후 할부를 알아보던 A씨는 신용도가 낮아 한도가 나오지 않게 돼 결국 원하는 자동차가 아닌 가격에 맞춰 연식이 오래된 차를 구매할 수밖에 없게 됐다.

이런 경우는 A씨 뿐만 아니라 중고차할부를 알아보는 사람들에게 비일비재하게 일어나는 일이다. 특히 요즘 같이 불경기에는 이런 경우가 더욱 많은데, 새로운 직장에 취업하는 사람들은 대학시절 받았던 학자금 대출이 원인이 되기도 하고 무리한 카드사용 등으로 신용이 낮은 경우도 많다.

이 경우 본인의 한도금액에 맞는 차량으로 맞추다 보니 적은 금액도 아임에도 자신이 원하는 중고차를 구매하기 어렵게 된다.

때문에 중고차전액할부를 위해서도 신뢰도가 높은 중고차 사이트를 찾는 수고를 피해서는 안 된다. 여전히 비양심 업체들이 영업을 하고 있고, 중고차 판매사원 등록증을 소유하지 않은 곳이 있어서다. 결국 소비자는 상담 시 조금이라도 의심이 간다면 종사원 번호나 이름을 확인한 후 전국자동차매매사업조합연합회 사이트에서 조회해 가입 여부를 확인해야 한다.

이외에도 중고차 매매 시 터무니없이 낮은 가격의 중고차로 소비자들을 현혹한 뒤 다른 중고차를 권유해 판매하는 허위매물이 대표적인 문제로 꼽히므로 시세보다 너무 싼 중고차는 더욱 꼼꼼하게 확인해야 한다.현재 정부의 허위매물에 대한 대책을 비웃기라도 하듯 중고차 허위매물 및 저신용자 중고차할부 상품으로 소비자를 유혹하는 업체들이 줄어들지 않고 있다.

소비자가 이런 불법 업체들을 피하려면 믿을 수 있는 중고차 사이트 말고는 답이 없다. 소비자가 직접 확실한 검증 단계를 거친 딜러와 매매를 진행하는 것만이 중고차 사기를 당하지 않는 확실한 비법이다.

이에 중고차전액할부 전문업체 AJ카몰은 기업형중고차시스템으로 업무영역을 분업화 해 차량출고팀, 중고차할부팀, 보험팀, AS팀으로 구성되어 고객방문 시 빠르게 업무처리를 도와주고 있다. 또 저신용자 중고차할부에 맞는 금융상품을 추천, 고객에게 최대한의 지원을 제공해주고 있다.

AJ카몰 관계자는 “자체 할부사 운영으로 개인회생 중고차할부, 신용회복 중고차할부, 신용불량자 중고차할부, 저신용자 중고차전액할부 등 자체상품으로 할부진행이 가능하다”면서 “신한마이카제휴업체로 최저금리 4.8% 당일출고도 가능하다”고 밝혔다.

또한 저신용자중고차할부, 9등급중고차할부, 8등급중고차할부, 7등급중고차할부, 군미필중고차할부 등의 다양한 중고차전액할부 상품을 제공해 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