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 랜드로버, 겨울대비 무상점검 서비스
상태바
재규어 랜드로버, 겨울대비 무상점검 서비스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7.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전운전 위한 차량 점검 서비스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겨울철을 맞아 모든 재규어 랜드로버 고객을 대상으로 겨울철 안전 운전을 위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하고, 브랜드 액세서리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2017 겨울 캠페인’을 오는 4일부터 22일까지 실시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전국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면 겨울철 안전 운행에 필수적인 타이어 마모, 브레이크 패드 점검과 각종 누유 및 외관상태 점검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재규어 랜드로버 글로벌 기준에 따라 체계적인 차량 점검·관리를 보장하는 프리미엄 서비스 ‘eVHC(electronic Vehicle Health Check)’ 시스템을 통해 보다 정확한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무상점검과 함께 유상수리 고객에겐 부품 가격 10% 할인(보험 및 보증 수리 제외) 혜택을 준다. 일정 금액 이상으로 유상 수리 시 사은품도 증정된다. 아울러 다양한 자동차 액세서리를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백정현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대표는 “겨울철에도 고객이 안전운전 할 수 있도록 ‘2017 겨울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재규어 랜드로버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겨울철에도 안전하고 즐거운 드라이빙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