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 정비 프랜차이즈 ‘오토오아시스’, 스마트앱어워드 대상 수상 기념 프로모션
상태바
GS 정비 프랜차이즈 ‘오토오아시스’, 스마트앱어워드 대상 수상 기념 프로모션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7.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년 2월 28일까지···주유권 등 증정

[교통신문 김정규 기자] GS그룹 정비 프랜차이즈 오토오아시스가 ‘스마트앱어워드 2017’ 기능 향상 분야 대상 수상을 기념해 정비 예약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오토오아시스 앱은 지난 3월 출시 후 9개월 만에 약 55만건의 다운로드와 10만명이 넘는 회원을 유치했다. 바로 결제 및 간편 예약 시스템을 중심으로 가맹점 및 정비 관련 정보를 고객에게 편리하게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이번 수상을 기념해 고객 사은행사를 내년 2월 28일까지 진행한다. 앱을 통해 정비 간편 예약 후 정비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 GS칼텍스 전국 주유소에서 이용 가능한 10000원 상당의 주유권을 증정한다. 주유권은 모바일 쿠폰 형태로 대상 고객 1인 당 각 5000원권 2매씩 증정된다. 모바일 주유권은 앱에서 확인 가능하며, 정비 완료 후 2주 이내 지급한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앱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오토오아시스 PB와이퍼 무료교환권을 증정한다. 선착순 가입자 1000명에 한해 진행하며, 1000명 이후부터는 PB와이퍼 50% 할인권을 제공한다. 교환권은 모바일 쿠폰 형태로 지급되며,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쿠폰 지급은 회원가입 후 익일이며, 지급 즉시 사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