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 ‘다이내믹 윈터 익스피리언스’ 캠페인
상태바
한국닛산, ‘다이내믹 윈터 익스피리언스’ 캠페인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7.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9일까지 유상수리 10%↓, 타이어 20%↓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한국닛산이 12월 겨울철을 맞아 고객 대상 ‘다이나믹 윈터 익스피리언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먼저 오는 29일까지 총 4주 간 겨울철 안전운전을 위한 서비스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모든 유상수리 항목에 대해서는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공식 서비스센터 및 지정점을 방문하는 고객은 최대 100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동절기 안전 운전 핵심요소인 타이어 교체 고객 대상 이벤트도 준비됐다. 브리지스톤 타이어 구입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2본 이상 교환하는 고객에게는 멀티포트를 증정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닛산 공식 서비스센터 및 지정점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사은품으로 머그컵을 증정한다.

겨울철 캠핑에 최적화된 7인승 대형 패밀리 스포츠다목적차량(SUV) ‘뉴 패스파인더’를 체험해 볼 수 있는 ‘뉴 패스파인더 다이내믹 베이케이션(Pathfinder Dynamic Vacation)’도 마련됐다. 4일부터 17일까지 약 2주 동안 시승 신청 고객 가운데 추첨해 두 가족을 선발하고, 2박 3일 간(1차 12월 23~25일, 2차 12월 30일~1월 1일) 시승 기회를 제공한다. 닛산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고 당첨자는 이달 18일 개별 연락해 고지할 예정이다. 고객의 뉴 패스파인더 체험 스토리는 영상으로 제작·편집돼 추후 닛산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계획이다.

허성중 한국닛산 대표는 “추운 겨울을 맞이해 고객에게 안전하고 즐거운 주행 경험을 제공하려고 서비스 캠페인 및 뉴 패스파인더 체험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내년에도 다채로운 이벤트와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 가치와 제품 우수성을 전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닛산은 보다 풍요로운 삶을 만들기 위한 브랜드 기술적 방향성 ‘닛산 인텔리전트 모빌리티’ 브랜드 웹툰 2번째 에피소드를 닛산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 공개했다. 이번 에피소드는 인텔리전트 후측방 경고시스템을 주제로 인기 웹툰작가 기안84와 협업해 제작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