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고객 대상 ‘라 트라비아타’ 공연
상태바
BMW, 고객 대상 ‘라 트라비아타’ 공연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7.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시리즈 고객 프리미엄 서비스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BMW그룹코리아가 7시리즈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 ‘BMW 엑설런스 클럽’ 회원 및 VIP 고객을 대상으로 송년 오페라 ‘라 트라비아타’를 선보였다. 프리미엄 오페라단 ‘수지오페라단’이 주관한 이번 공연은 서울과 부산 두 곳에서 진행됐다. 11월 30일부터 12월 1일까지 이틀간 서울 그랜드 하얏트호텔에서 펼쳐진 서울 공연에는 BMW 고객 1000여명이 참석했다. 지난 7일 BMW 공식 딜러사인 동성모터스와 코오롱모터스가 후원한 부산 공연은 부산·영남 지역 고객 2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진행됐다.

이번 공연은 오직 BMW 고객만을 위해 기획된 것으로, 세계적인 오페라 극장에서 인정받은 초호화 캐스팅과 화려한 무대 세팅 등 품격 있는 공연으로 차별화된 감동을 선사했다. 특히 서울 공연은 17~18세기 귀족이 즐겼던 궁중 오페라를 재현해 독특함을 더했다.

 

‘라 트라비아타’는 사교계 꽃인 비올레타와 상류층 청년 알프레도의 사랑과 비극을 그린 세계 3대 오페라다. 비운의 여주인공 비올레타 역에는 세기의 소프라노 이리나 룽구와 니노 마차이제, 그녀를 사랑한 알프레도는 이 시대 최고 테너로 평가받는 스테판 포프가 맡았다. 연출은 세계적인 연출자 파올로 파니짜가 진행했다.

한편 BMW그룹코리아는 BMW 엑설런스 클럽에 걸맞은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매년 연말 선보이는 고품격 오페라뿐만 아니라 보증기간 연장, 전용 콜센터 운영, 드라이빙 아카데미, 에어포트서비스, BMW 7시리즈 리더스포럼 등 차량 서비스부터 문화체험까지 아우르는 총 10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