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엔카직영, ‘2018 사진·영상 공모전 수상작’ 전시회
상태바
SK엔카직영, ‘2018 사진·영상 공모전 수상작’ 전시회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7.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일까지 서교동 갤러리 카페서 진행
 

[교통신문 김정규 기자] SK엔카직영은 오는 30일까지 서울 홍대입구역 인근의 갤러리 카페에서 ‘제3회 전국 내 차 자랑 사진 영상 공모전’의 수상작 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지난 10월 26일부터 11월 17일까지 진행한 사진ㆍ영상 공모전에 출품된 472점의 작품 중 대상을 차지한 ‘은하수’를 비롯해 총 8점의 수상작이 전시됐다.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갤러리 카페 그랑주에서 진행되며, 누구나 무료로 관람 가능하다.

최우수상을 수상한 ‘은하수’는 별이 가득한 밤하늘 아래 서 있는 차를 담은 작품으로, 쏟아질 듯 빛나는 별이 로맨틱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이와 더불어 사막에서 뽀얀 모래바람을 일으키며 달리는 SUV가 역동적으로 담긴 ‘질주’, 노랗게 물든 은행나무길을 달리는 차를 높은 상공에서 드론으로 촬영한 ‘가을길’ 등이 함께 전시된다.

특히 이번 공모전에 새롭게 추가된 영상 부문 수상작으로 붉게 물든 가을들판과 하얀 눈으로 덮인 설원을 달리는 올 뉴 쏘렌토의 주행 모습을 계절감과 잘 어우러지게 담아낸 영상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공모전의 수상 작품들로 구성된 2018년 달력은 전국 26개 직영점을 찾은 소비자에게 선착순 무료로 제공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