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틀란 앱, “전기차 사용자 의견수집” 이벤트 실시
상태바
아틀란 앱, “전기차 사용자 의견수집” 이벤트 실시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7.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년 2월 18일까지…에너지공단 등과 협력
 

[교통신문 김정규 기자] 전자지도 소프트웨어 전문기업 맵퍼스가 전기차 운전자를 대상으로 자사의 내비게이션 앱 3D지도 아틀란에서 '전기차 충전소 제안'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에너지공단 서울지역본부, 한국전기차충전서비스화 함께한다.

이번 이벤트는 전기차 운전자들의 충전소 사용 관련 정보를 수집하고, 이를 향후 사업과 서비스에 반영해 궁극적으로 전기차 보급 활성화와 고객 편의를 제고하기 위해 마련됐다.

사용자들은 아틀란 앱 내에서 진행하는 충전소 관련 설문조사에 참여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설문조사는 총 4가지 항목으로 내가 이용한 최고의 충전소, 최악의 충전소, 충전소가 설치됐으면 하는 장소, 아틀란 앱에 없는 충전소 정보 제보 등으로 구성돼 있다. 각 항목은 주관식 응답으로 사용자가 의견을 자유롭게 작성할 수 있다.

이벤트는 내년 2월 18일까지 두 달간 진행되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한국충전에서 제공하는 1개월 무료 충전권(해피차저 가입 후 사용가능), 50명에게 사회적 기업 하이사이클이 제공하는 공기정화식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2월 21일 SMS를 통해 개별 통보된다.

맵퍼스 관계자는 “전기차 사용자들의 가장 큰 고민인 충전소 관련 실질적인 의견을 듣고 이를 서비스에 적극 반영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한국에너지공단, 한국충전과 협력을 통해 지속적으로 전기차 관련 빅데이터를 구축하고 다가오는 전기차 시대에 꼭 필요한 서비스를 선도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