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기사 서지혜 신소율, "우리 친해요"..'정해라'와 '패션'이라는 접점!
상태바
흑기사 서지혜 신소율, "우리 친해요"..'정해라'와 '패션'이라는 접점!
  • 노정명 기자 njm@gyotongn.com
  • 승인 2017.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 2TV 수목드라마 ‘흑기사(BLACK KNIGHT) 제작진은 서지혜(샤론 역)와 신소율(김영미 역)의 촬영장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날 공개된 사진은 촬영 대기 중 잠시 휴식을 취하고 있는 서지혜와 신소율의 모습을 담고 있으며, 두 사람은 쉬는 시간에도 서로의 곁에서 떨어지지 않고 화기애애하게 대화를 나누고 있어 눈길을 끈다.

서지혜와 신소율은 작품을 통해 만나 친분을 쌓아온 연예계 소문난 절친으로, 극 중에서는 어색한 공기가 감도는 두 사람이지만 카메라만 꺼지면 정다운 모습으로 돌아가 훈훈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다.

'흑기사'에서 서지혜는 샤론양장점 디자이너이자 과거 문수호(김래원 분)와 정해라(신세경 분)를 죽게 한 죄로 불로불사의 몸이 되어 200년 넘게 살고 있는 샤론 역을 맡았으며, 신소율은 해라의 친구이자 박곤(박성훈 분)의 약혼자로 청담동에서 패션 편집샵을 운영하고 있는 김영미 역을 맡았다.

두 사람 사이에는 '정해라'와 '패션'이라는 접점이 있으며 샤론의 실력에 반한 영미가 냉랭한 태도로 일관하는 샤론에게 환심을 사려 애쓰는 모습을 보여, 앞으로 두 사람의 이야기가 어떻게 진행될지 시청자들의 흥미를 자극하고 있다.

한편 ‘흑기사’는 사랑하는 여자를 위해 위험한 운명에 맞서는 한 남자의 순애보를 다룬 작품으로,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교통신문 노정명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