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카몰‘, "저신용자 중고차 할부시 정직한 상담과 신용에 맞는 금리로 시작해야"
상태바
‘AJ카몰‘, "저신용자 중고차 할부시 정직한 상담과 신용에 맞는 금리로 시작해야"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7.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고자동차 구매 시 가장 신중하게 고려하는 요소 중 하나로 중고차할부가 있다.

요즘같이 경제가 어려운 경우 할부를 이용할 수밖에 없는데, 분명한 계획이 없는 중고차전액할부 이용은 부담을 가중시킬 수 있다.

특히 저신용자중고차전액할부 시에는 신용에 따라 한도가 나오거나 금리가 적용되기 때문에 금리가 매우 높다. 따라서 꼼꼼히 계획을 세우고 과연 자신의 금전적 상황에서 감당할 수 있는지 잘 따져보는 것이 중요하다.

중고자동차할부를 이용할 때는 자신의 신용에 맞는 중고차할부를 이용하는 게 좋은데, 저금리 중고차 할부로 이용할 수 있음에도 금리가 높은 캐피탈로 진행되는 경우가 많고 높은 금리에 진행될 수 있으니 자세한 상담 후 이용하는 게 좋다.

또한 담당 중고차 딜러가 확실한 자격을 갖추었는지 여부도 반드시 확인해봐야 한다. 소속이 명확하고 종사원증이 있는 중고차 딜러라야 믿을 수 있다. 일부 중고차 딜러는 무자격자 신분임에도 불구하고 신분을 위조해 버젓이 판매 행위를 벌이곤 한다. 이러한 불법 중고차 딜러들은 잘못된 방법으로 중고차를 알선할 가능성이 크다.

이에 중고차할부 전문 AJ카몰에서는 늘어나는 저신용자들에 맞는 신용회복, 개인회생 중고차전액할부 등의 자체상품을 운영해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7·8·9등급 중고차할부처럼 저신용자이거나 군미필이나 무직자일 경우에는 한도가 나오지 않아 중고차구매하기가 굉장히 어렵기 때문에 고금리의 부담가는 할부를 이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AJ카몰에서는 신한마이카제휴업체로 최저금리 4.8% 당일출고도 가능한 자체상품으로 중고차를 필요로 하는 저신용자들에게 현실적인 구매 방법을 제시한다.

한편 AJ카몰은 기업형중고차시스템으로 업무영역을 분업화해 차량출고팀, 중고차할부팀, 보험팀, AS팀으로 구성돼 고객방문 시 빠르게 업무처리를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전화상담 및 방문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