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뉴 X3’ 쇼케이스 윈터 미션
상태바
BMW, ‘뉴 X3’ 쇼케이스 윈터 미션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8.0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1월 이은 두 번째 행사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BMW그룹코리아가 오는 21일까지 홍천 대명 비발디파크 스키 리조트에서 ‘뉴 X3’ 두 번째 쇼케이스 ‘윈터 미션’을 개최한다. 뉴 X3이 표방하는 라이프스타일 콘셉트인 ‘온 어 미션(On a Mission)’을 주제로 진행되는 다양한 캠페인 중 하나로, X를 형상화한 2층 높이 컨테이너 라운지를 통해 겨울철 다양한 익스트림을 체험할 수 있다.

BMW 윈터 라운지는 누구나 방문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으로, 차량 전시와 함께 강력한 BMW xDrive 성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시승행사가 진행된다. 또한 비발디파크 정상과 발라드 슬로프 눈 위에 전시된 X3 해시태그 포토 이벤트, 스키점프 가상현실(VR), 봅슬레이 체험 등 다양한 미션과 경품이 준비된다.

 

더불어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5시에는 다이내믹한 DJ 퍼포먼스와 함께 ‘BMW 스노우 드리프트 퍼포먼스’가 펼쳐진다. ‘뉴 X3’, ‘X5’, ‘530i xDrive’, ‘6시리즈 그란 투리스모 xDrive’가 등장해 눈 위에서 xDrive 성능과 기술력을 전달하는 스노우 드리프트 퍼포먼스를 펼친다.

한편 뉴 X3은 강력하고 역동적인 디자인에 효율성과 고급스러움을 더했고, 온·오프로드를 가리지 않는 탁월한 주행성능과 첨단 주행보조 기술 옵션을 갖췄다. BMW코리아는 지난 11월 뉴 X3 국내 출시에 맞춰 강남 SJ쿤스트할레에서 첫 번째 쇼케이스 ‘어반 미션’을 개최했다. 이밖에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과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