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더 뉴 레이&펫’ 시승 이벤트
상태바
기아차 ‘더 뉴 레이&펫’ 시승 이벤트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8.0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일부터 2월 12일까지 세 차례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기아자동차가 ‘황금개띠의 해’를 맞아 개·고양이 등 반려동물을 키우는 고객을 대상으로 ‘더 뉴 레이&펫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해 12월 출시된 ‘더 뉴 레이’는 모던해진 내·외장 디자인과 안전·편의사양 및 전용 튜온(Tuon) 커스터마이징 상품 신규 적용은 물론 고객 선호사양이 반영된 신규트림 추가 등 신차급 변화를 선보인 바 있다.

특히 기아차는 반려동물 보유 인구가 증가하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해 카시트(이동식 케이지), 카펜스(1~2열 중간 격벽), 2열용 방오 시트커버 등 반려동물을 위한 레이 전용 커스터마이징 상품 ‘튜온 펫’ 3종을 최초로 출시했다.

반려동물과 함께 ‘더 뉴 레이’ 우수한 상품성을 직접 체험하고 잊지 못할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시승 이벤트는 26~29일과, 2월 2~5일, 2월 9~12일 등 3박 4일씩 총 3회에 걸쳐 각각 10명씩 선정해 진행된다. 만 21세 이상으로 운전면허를 소지하고 운전에 결격사유가 없는 고객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사연 및 반려동물 사진을 8일부터 21일까지 기아차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된다.

기아차는 응모 고객 중 30명을 선정해 ‘튜온 펫’이 장착된 ‘더 뉴 레이’를 3박 4일 동안 무상으로 대여하고 사료와 간식, 목욕용품으로 구성된 반려동물 세트를 함께 제공한다. 응모 기간 중 매일 3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도 선물한다. 또한 시승을 끝낸 후 개인 SNS에 시승 후기를 올린 고객 중 3명을 선정해 ‘이츠독 반려동물 슬링백’을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