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카몰 "저신용자중고차할부 이용시 합당한 금리 할부 선택 최우선"
상태바
AJ카몰 "저신용자중고차할부 이용시 합당한 금리 할부 선택 최우선"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8.0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중고차시장에서 중고차전액할부가 구매 수단으로 자리 잡은 것은 이미 오래다. 이는 소비자들에게도 편리하고 유용한 방식으로 중고차 매매 시 금액 전액을 할부로 납부할 수 있다는 사실은 이미 중고차 전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소비자들에게 충분히 알려져 있다.

하지만 여전히 명확한 기준 없이 무턱대고 중고차 전액할부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이 많은데, 문제는 신용도가 낮은 저신용자는 전액할부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하는 경우도 발생한다는 것이다.

합당한 중고차전액할부 계획인가를 판단할 때 고려해야 할 것은 우선적으로 소비자들이 알아야할 것은 금리이다. 중고차전액할부 진행시 할부금리는 취급은행, 상환방식, 신용등급, 대출기간에 따라서 달라진다.

저신용자의 경우 중고차전액할부, 개인회생 중고차할부 시 할부이율 및 이자율, 금리가 기본적으로 높게 책정되지만 저금리 할부상품 등 해결책은 존재하기 때문에 소비자는 본인 사정에도 맞으며 금리도 합당한 할부계획을 다방면으로 찾아본 후 선택해야 한다.

이에 중고차매매사이트 AJ카몰에서는 7·8·9등급의 저신용자 중고차할부 및 군미필, 무직자 등도 이용할 수 있는 중고차전액할부 상품을 자체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AJ카몰 관계자는 “저신용자이거나 군미필이나 무직자일 경우에는 한도가 나오지 않아 중고차구매하기가 굉장히 어렵기 때문에 고금리의 부담가는 할부를 이용하는 경우가 많지만 AJ카몰은 자체 상품으로 중고차를 필요로 하는 이들에게 현실적인 구매를 도와주고 있다”고 전했다.

AJ카몰은 신한마이카제휴업체로 최저금리 4.8% 당일출고도 가능하다. 또한 기업형 중고차시스템을 운영, 차량출고팀, 중고차할부팀, 보험팀, AS팀으로 구성돼 고객방문 시 빠르게 업무처리를 진행하고 있으며, 출고전 확실한 점검 후에 출고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