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카카오와 ‘모터스포츠 사진전’ 개최
상태바
아우디, 카카오와 ‘모터스포츠 사진전’ 개최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8.0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28일까지 2주 간 진행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아우디코리아가 브랜드 109년 모터스포츠 역사를 보여주는 ‘아우디 모터스포츠 사진전’을 카카오와 함께 포털 사이트 ‘다음’ 자동차 섹션을 통해 개최한다고 밝혔다.

15일부터 28일까지 2주 간 진행되는 이번 사진전에서는 아우디가 모터스포츠를 통해 109년간 쌓아온 기술과 진보 역사를 보여준다. 아우디 창업자 아우구스트 호르히(August Horch)가 출전한 최초 레이스 기록에서부터 WRC랠리와 투어링 카 레이스는 물론 DTM 경기와 르망 24시간 내구레이스 및 전기차 레이스인 포뮬러E 등 총 10개 테마로 구성된다.

입장 버튼을 누르면 아우디 R8의 강렬한 배기음으로 시작하는 사진전은 아우디 모터스포츠 역사 이정표가 되는 주요 사건을 팀 아우디 코리아 소속 선수이자 국내 최정상 레이서인 유경욱 선수 내레이션과 함께 사진과 영상을 통해 살펴볼 수 있다. 또한 아우디 모터스포츠 DNA를 그대로 이어받은 플래그십 고성능 스포츠카 ‘R8’ 섹션을 별도 마련해 유경욱 선수가 소개하는 시승기와 리뷰 등 풍성한 볼거리가 제공된다.

세드릭 주흐넬 아우디코리아 사장은 “아우디 역사는 모터스포츠 역사와 그 흐름을 같이 하는데, 이번 사진전은 모터스포츠 역사와 발전 과정에 동행해온 브랜드 과거와 현재 미래를 이어주는 소중한 전시가 될 것”이라며 “이번 사진전을 통해 더욱 많은 고객과 소통하게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아우디가 추구하는 혁신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는 업계 선도적인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우디코리아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아우디 모터스포츠 사진전’ 친구 소환 이벤트와 사진전 감상평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8년 아우디 캘린더와 VIP 다이어리 패키지 등 다양한 경품을 준다. 사진전은 포털 다음 자동차 섹션과 다음 자동차 뉴스는 물론 다음 어플리케이션과 카카오톡 채널탭 등을 통해서도 관람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