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새해맞이 ‘뉴스타트’ 이벤트
상태바
르노삼성, 새해맞이 ‘뉴스타트’ 이벤트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8.0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24일까지 각종 무상점검 제공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22일부터 2월 24일까지 새해맞이 ‘오토솔루션 2018 뉴 스타트 이벤트’를 실시한다. 행사 기간 동안 입고 고객 대상 엔진오일·계기판·램프 등 13가지 일반점검은 물론 하체파손·오일누유와 브레이크·머플러·서스펜션 등 4가지 안전항목 점검 무상 서비스가 제공된다.

더불어 프리미엄 엔진오일 및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를 구매할 경우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프리미엄 엔진오일을 구매하면 부품 20% 할인 또는 신세계모바일상품권 1만5000원 상당 신세계모바일상품권을 준다.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 교체 시에는 부품 20%할인 또는 1만원 상당 신세계모바일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프리미엄 엔진오일과 프리미엄 에어컨필터를 동시에 교환하면 1만원 상당 정비쿠폰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무상점검을 받은 후 타이어를 교환하면 특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타이어 2본 교환 시 2만원 상당 신세계모바일상품권 또는 영화 관람권 2매를 증정하며, 4본 교환 시에는 5만원 상당 신세계모바일상품권이나 영화 관람권 5매와 함께 ‘타이어 파손 보장 서비스’까지 추가로 혜택 받을 수 있다.

엔진 세척제 및 코팅제 구매 고객에게는 각각 1만원 및 1만5000원 상당 신세계모바일상품권과 카카오톡 이모티콘 ‘르모’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르노삼성차 순정용품 온라인 쇼핑몰 리뉴얼을 기념해 이용 고객에게 배송비 무료 혜택 및 르노삼성차 카카오톡 이모티콘 ‘르모’를 선물한다.

안경욱 르노삼성차 애프터세일즈 상무는 “고객이 믿고 맡길 수 있는 서비스 품질 강화는 물론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이기 위해 항상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며 “오토솔루션이 제공하는 무상점검 서비스와 풍성한 혜택을 통해 보다 안전하고 든든하게 새해를 시작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