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이사화물운송주선협회, 이사장 이·취임식 개최
상태바
서울시이사화물운송주선협회, 이사장 이·취임식 개최
  • 이재인 기자 koderi@gyotongn.com
  • 승인 2018.0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통신문 이재인 기자] 서울시이사화물운송주선협회는 지난 24일 제5기 정기총회를 열고, '이사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문현태 신임 이사장은 취임사를 통해 “우리 협회는 더 나은 미래를 위해 화물운송시장의 활로를 개척하고 국가 물류산업 발전에 기여해야 한다“면서 “시장 정상화와 회원사의 업권 보호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취임 각오를 밝혔다.

문 이사장은 KMC포장이사협회(주) 대표로, 지난해 11월 15일 당선이 확정됐으며 향후 5년간 협회장직을 수행하게 된다.

이날 총회에서는 포장이사 시장 발전 과제에 대한 정보공유와 금년도 사업계획안 수립에 대해 논의됐으며, 서울시가 평가·선정한 이사화물 운송주선 우수업체(10개)에 대한 시장표창 수여식이 진행됐다.

수여식에 앞서 박원순 서울시장은 축사영상을 통해 “소상공인들과 골목상권이 변화를 체감할 수 있을 때 시민의 삶의 질이 개선될 것으로 생각한다”면서 “이사화물 사업체들 또한 체감할 수 있도록 서울시가 나서 무허가 업체 및 불법영업 등의 문제 해결에 적극 임하겠다”고 말했다.

수상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김지완 크로바익스프레스(구로구) ▲박찬수 영마익스프레스(강서구) ▲김숙자 럭키익스프레스(동대문구) ▲이경희 E통인익스프레스(강동구) ▲이경례 로젠이사(중랑구) ▲장순희 대우익스프레스(관악구) ▲장해윤 두산익스프레스(동대문구) ▲홍성일 대림익스프레스(마포구) ▲계화경 yes2424(노원구) ▲오성근 이사화물협회 사무장(직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