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얼리버드 특가 프로모션’과 ‘SNS 이벤트’ 진행
상태바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얼리버드 특가 프로모션’과 ‘SNS 이벤트’ 진행
  • 박정주 기자 jjpark@gyotongn.com
  • 승인 2018.0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자카르타 48만9400원부터, 인천∼발리 49만1400원부터 '특가 프로모션' 실시
 

[교통신문] 인도네시아 국영항공사인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이 인천발 발리와 자카르타 노선에 대한 이코노미 얼리버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적용 노선은 인천∼발리 왕복과 인천∼자카르타 왕복으로 발권 기간은 1월29일부터 오는 2월9일까지 12일 간이고, 출발 기간은 오는 4월1일부터 6월30일까지다.

항공권은 인천∼자카르타가 48만9400원부터, 인천∼발리가 49만1400원부터 제공된다. 구매 방법은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웹사이트와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모바일앱, 각종 여행사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예약발권부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하드락호텔 발리(Hardrock Hotel Bali·사진) 무료숙박권 제공 ‘SNS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현재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이 3월31일까지 진행하는 발리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 게시물을 개인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하드락호텔 발리 무료숙박권 및 스타벅스 상품권, GS25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응모 기간은 1월31일까지이고, 당첨자 발표는 2월5일이다. 참여 방법은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페이스북나 블로그 이벤트 페이지 좋아요(or 공감)을 누른 후, 이벤트 게시물을 개인 SNS에 공유한 후, 댓글로 URL을 남기면 된다.

하드락호텔 발리는 트립어드바이저가 선정한 우수 호텔이자 ‘트래블러스 초이스 2017’상을 수상한 호텔로, 가족 단위 여행객을 위한 아시아 및 인도네시아 지역 내 상위 25개 호텔 중 하나이다. 호텔 내부에는 전 객실 WiFi 핫스팟 서비스, 스파 시설, 여러 레스토랑이 구비돼 있어 편안한 휴식이 가능하며, 워터 슬라이드가 구비된 실외 풀, 키즈 클럽, 틴즈 클럽, 거품 파티 등 다이나믹한 놀거리들도 가득하다.

또한 하드락호텔 발리는 투숙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마스터 셰프에게 배우는 발리식 쿠킹 클래스, 음악으로 힐링되는 발리식 전통 마사지 Rhythm&Motion, 나만의 식사 장소와 메뉴를 선택하여 즐길 수 있는 Private Dinner등의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다. 더욱 다양한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는 하드락 호텔 발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호텔은 꾸따 시내의 중심지에 위치하고 있어 발리 응우라라이 국제공항으로부터 당 15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대형 쇼핑몰과도 최적의 접근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발리 여행을 위한 최고의 호텔로 추천된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관계자는 “이번 공동 프로모션은 인도네시아를 여행하려는 고객들에게 보다 저렴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현지 시각 기준으로 자카르타는 오후 3시 45분, 발리는 오후 6시 15분에 도착하는 편리한 스케줄을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