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올림픽·명절 앞두고 ‘아이나비’ 정기 업데이트
상태바
평창올림픽·명절 앞두고 ‘아이나비’ 정기 업데이트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8.0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3개 도로정보 추가, 주요 랜드마크 반영

[교통신문 김정규 기자] 팅크웨어가 평창 동계 올림픽과 곧 다가올 설 명절을 앞두고 원활한 교통운행을 지원하기 위한 ‘아이나비’ 최신 전자지도 정기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전국 시․군․구 총 53개의 최신 도로정보가 추가되고 ‘부산외곽순환고속도로 노포~기장 구간’, ‘국도 59호선 평창~정선 구간’ 등 새롭게 개통되거나 확장된 고속도로, 국도, 지방 및 일반 도로의 정보가 반영된다.

또한 실제 건물을 3D 모델링 기법으로 반영하는 3D 랜드마크로는 ‘평창 올림픽스타디움’, ‘강릉 아이스아레나’, ‘국제방송센터’ 등 평창올림픽의 주요 장소를 포함한 전국 10여 개 주요 랜드마크를 새롭게 추가 반영해 아이나비 3D 전자지도의 정확성과 현실감을 높였다.

시즌 테마정보도 업데이트 됐다. 겨울방학을 맞아 아이들과 함께 떠나면 좋은 겨울철 추천 여행지, 축제 등 추천 정보를 통해 아이나비 사용자가 보다 쉽고 빠르게 정보를 제공받고 이용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팅크웨어는 “빠르게 변화하는 도로환경에 맞춰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운전자의 편의성을 높이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곧 다가올 올림픽, 설 명절을 대비해 아이나비 전자지도 업데이트로 운행 시 보다 정확한 도로 정보를 제공받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