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K손해보험, 첨단안전장치 특약 출시
상태바
The-K손해보험, 첨단안전장치 특약 출시
  • 유희근 기자 sempre@gyotongn.com
  • 승인 2018.0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통신문 유희근 기자] The-K손해보험은 지난 1일 차로이탈방지 장치 등 첨단안전장치를 장착한 차량에 대해 보험료를 할인해 주는 '첨단안전장치 할인 특약'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먼저 “차로이탈방지장치 할인 특별약관”은 ‘차로이탈경고장치’(LDWS, 주행차로를 벗어날 경우 운전자에게 위험 알림) 또는 ‘차로유지지원장치’(LKAS, 주행차로를 벗어날 경우 자동으로 운전대를 돌려 차량을 원위치로 복귀)가 장착된 차량의 보험료를 8% 할인해준다.

다음으로 “전방충돌방지장치 할인 특별약관”은 ‘전방충돌경고장치’(FCW, 주행 중 전방추돌이 예상되는 경우 운전자에게 위험 알림) 또는 ‘비상자동제동장치’(AEB, 주행 중 전방추돌이 예상되는 경우 자동으로 브레이크가 작동하여 차량 속도를 줄여줌)가 장착된 차량의 보험료를 3% 할인해준다.

두 가지 첨단안전장치가 장착된 차량은 두 개의 할인특약을 적용해 11% 보험료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단, 차량 출고시 차로이탈방지장치나 전방충돌방지장치를 장착한 승용자동차(배기량 1,000cc 초과 차량)만 해당 특약에 가입할 수 있으며 블랙박스처럼 출고이후 추가로 장착한 경우에는 가입할 수 없다.

이 상품은 3월 1일 개시되는 개인용 및 업무용 자동차보험 계약부터 가입할 수 있으며, 상품 가입 및 전용서비스 관련 문의는 더케이손해보험 고객콜센터로 전화하면 상세히 안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