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다니카, 자체 할부사 통한 신용회복․저신용자 중고차전액할부 상품 선봬
상태바
싸다니카, 자체 할부사 통한 신용회복․저신용자 중고차전액할부 상품 선봬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출시되는 신형 자동차들은 외형적인 디자인은 물론 최첨단 기술력과 보다 진화된 편의사양들이 장착되어 있다. 또한 2~3년만에 페이스리프트 모델이나 풀 체인지 되는 신차들이 자주 쏟아지면서 소비자들을 유혹하고 있다.

이처럼 자동차 출시가 짧아지면서 소비자 입장에서는 폭 넓은 자동차 선택이 가능하게 되었지만 반대로 새로 구입한 신형모델이 몇 해 지나지 않아 구형모델로 전락해 감가율이 높아지는 단점도 있다. 이에 따라 향후 차를 되팔 때 얼마를 받을 수 있는지가 자동차 구매 시 중요한 요소 중 하나로 떠오르고 있다.

또한 자동차 변경 주기가 짧아지면서 중고차 시장에서도 가격 대비 품질(가성비)이 우수한 신차급 중고차들이 쏟아지면서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감가율이 높은 비인기 차종의 경우 저렴한 가격에 연식이 짧거나 상태가 좋은 차를 고를 수 있다.

김대중 싸다니카 대표는 “중고차의 경우 구형모델이 되더라도 감가율 크지 않아 재산적 손실 역시 작다고 전하면서 차량 관리상태가 좋고 깔끔한 매물이라면 오랫동안 잔 고장 없이 탈 수 있어 탁월한 가성비를 보여준다”고 전했다.

한편, 싸다니카는 보다 투명한 매물을 선보이기 위해 전국 6만여대의 실 매물을 확인할 수 있는 딜러전산망 공개와 자체 할부사 운영으로 그 동안 할부 승인이 어려워 할부 구매가 불가능했던 개인회생, 저신용자, 신용회복, 신용불량자 등도 가능한 중고차전액할부 상품을 합리적인 이자율로 선보였다고 밝혔다.

또한 싸다니카는 승용차 10만원, SUV 15만원, 수입차 20만원 중고차 매매 법정 수수료 외 별도의 수수료가 없어 더욱 합리적인 중고차 구매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