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경북대여조합, ‘2018년 정기총회’ 개최
상태바
대구경북대여조합, ‘2018년 정기총회’ 개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통신문]【대구】대구경북대여조합이 지난 23일 수성구 그랜드호텔에서 ‘2018년 제19기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2017년 결산(안)과 2018년 예산(안)을 원안대로 승인했다.

이날 총회에는 김종근 대구시 건설교통국장과 권오상 과장, 최장순 렌터카연합회장, 황해선 렌터카공제조합 이사장을 비롯 박효삼 용달, 장세명 연합매매조합 이사장과 이상훈 한국교통안전공단 대구경북본부장, 김대현 대구연수원장 등 내·외빈이 참석했다.

조석태 이사장은 개회사에서 “지난해는 공제조합의 경영안정, 차고치 설치 확대 등의 큰 성과가 있었다. 이는 모두 조합원의 적극적인 참여와 지원이 있기에 가능했다”면서 “올해도 조합원의 위상을 제고하고 업권을 보호하기 위해 불합리한 제도를 개선하는데 함께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이어 조합 발전에 기여한 모범조합원에 대한 표창식이 있었다.▲대구시장표창=권종범(거성운수 대표), 오태석(영일렌트카 대표), 김종석(미르렌트카 대표), 금영춘(하나에스렌트카 대표) ▲경북도지사표창=임은경(뉴신화렌트카 대표) ▲연합회장감사패=윤상환(용인렌트카 대표), 윤여균(솔레트카 대표), 깁칠석(세븐렌트카 대표) ▲연합회장표창=이동호(이렌트카 부장) ▲한국교통안전공단이사장표창=박덕순 외 1명 ▲전국렌터카공제조합이사장공로상=김길호(고려렌트카 대표), 김창우(극동오토렌탈 ), 손석동(한진렌트카) ▲이사장표창=주용호(브아이피렌트카 부장), 김경민(경동렌트카 대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