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사이트 '쓰리온카', 실매물·저금리 중고차전액할부로 '호응'
상태바
중고차사이트 '쓰리온카', 실매물·저금리 중고차전액할부로 '호응'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 연시 움츠러 들었던 중고차 시장이 2~3월 새 학기 시즌을 맞아 활기를 되찾고 있다. 특히 수원, 안산, 부천, 인천, 안양 등 중고차 매매단지가 몰려있는 수도권 중고차매매단지는 중고차 매매 매입수요가 가장 많은 곳이다. 그 중 수원지역 중고차매매단지는 중고차보유량이 가장 많은 곳으로 수원중앙단지를 시작으로 서수원, 남수원 등 수원근교에 여러 신규매매단지들이 진출하고 있다.

또한 서울지역 강남중고차매매단지 및 서울오토갤러리 등이 기존 중고차 매매단지의 딱딱한 기존이미지를 벗고 백화점식 최첨단 시설을 갖추면서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최근 경기지역 매매단지 중 수원오토컬랙션, 용인 오토허브매매단지 등도 백화점 형식의 중고차매매단지를 조성하면서 소비자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

이처럼 서울 경기권 중고차매매단지에는 수도권 소비자들뿐만 아니라 경남, 경상, 제주도 등 지방지역 소비자들이 다양한 중고차 매물을 찾기 위해 중고차 매장을 찾고 있다.

이런 가운데 중고차매매업체 쓰리온카는 "홈페이지, 전화, 문자, 카카오톡 등 다양한 고객상담 시스템을 통해 먼 거리에 있는 지방지역 소비자들이 중고차 매장 방문 시 본인이 원하는 차량을 바로 안내 받을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쓰리온카 관계자는 "현재 쓰리온카 중고차매매딜러들의 경우 카매니저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믿을 수 있는 전국 실 매물 제공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차량등록증, 성능상태점검기록부, 사고이력 등을 정확하게 전달하고 있으며 모든 차량을 정비센터를 통해 점검 후 인계하고 있어 고객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중고차매매단지에서 사용하는 중고차캐피탈 상품뿐만 아니라 은행권에서 운영하고 있는 신한마이카나 삼성다이렉트카 등등 저금리상품들을 통해 차량대금과 이전비, 보험료, 수리 등, 중고차 구매에 관련된 모든 비용을 할부로 처리할 수 있도록 제시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중고차 전국 실 매물 과 차량금액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중고차매매사이트 쓰리온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