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알테크 썬팅 브이쿨, '골든 찬스' 전국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지알테크 썬팅 브이쿨, '골든 찬스' 전국 프로모션 실시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8.0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K 필름 전면 시공 시 혜택

[교통신문 김정규 기자] 지알테크가 프리미엄 틴팅 브이쿨의 ‘골든 찬스’ 프로모션을 다음 달까지 전국 300여 대리점에서 동시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전국 브이쿨 대리점에서 금 소재의 최상급 프리미엄 필름인 VK 전면 시공 시, 차종별 최대 45만원에 달하는 고성능 NH필름의 측후면 무상 시공 혜택과 카케어 10종 세트 선물이 제공된다.

일반적으로 틴팅 필름의 원료나 제조 공법과 관련하여 저가의 염료와 열 흡수 파우더가 사용되는 것과 달리, 브이쿨 필름은 고가의 금을 주원료로 한다. 또한 스퍼터링 기술을 채택해 우수한 열 차단 성능과 내구성을 지원한다. 특히 브이쿨만의 금 코팅 기술은 태양열을 차단을 위해 우주복의 헬멧에 적용된 기술로 현존하는 열 차단 기술 가운데 가장 효과적인 기술로 알려져 있다.

선택적 태양광 응용 기술로 태양 에너지 중 차내 온도를 올리는 적외선과 피부 손상을 유발하는 자외선을 완벽히 차단하는 한편, 가시광선만 선택적으로 투과시킴으로써 선명하고 안전한 시인성을 제공한다.

브이쿨코리아 관계자는 “금 소재 브이쿨의 우수한 열 차단 기능을 알리는 한편, 무더위 시즌에 앞서 보다 많은 운전자들이 브이쿨 시공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하고자 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