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 푸르메재단과 나눔 캠페인 실시
상태바
볼보, 푸르메재단과 나눔 캠페인 실시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8.0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말까지 봄맞이 무상점검 서비스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2일부터 30일까지 전국 20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봄맞이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 기간 동안 푸르메재단과 함께 장애인 자립을 지원하기 위한 나눔 캠페인도 진행된다.

볼보 전 차종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본격적인 나들이 철을 앞두고 고객이 안전하게 차량을 운행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무상점검 항목은 엔진오일·브레이크오일·타이어·제동장치·냉각수·배터리 등 총 12가지 항목이 포함된다.

지난해 11월 푸르메재단과 장애어린이 보조기구 및 재활치료비 지원 사업 협약을 체결한 바 있는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유상수리 고객에게 마포푸르메직업재활센터 장애인이 디자인하고 제작한 에코백과 클러치를 증정한다. 공임비와 부가세를 포함해 30만원 이상 유상수리를 실시하는 고객 대상으로, 수리 없이 부품만 구매하는 경우는 제외된다.

한편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지난 1월 코오롱 서초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하고 아이비 광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확장이전하면서 네트워크 시설 확충과 고객 서비스 강화에 적극 나서고 있다. 올해만 총 4개 전시장과 5개 신규 서비스센터를 신설해 연말까지 공식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각각 24곳과 25곳을 갖출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