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PD수첩, JTBC '뉴스룸'-김지은 정무비서, 안희정 폭로 이어 '나쁜남자' 김기덕 폭로!
상태바
MBC PD수첩, JTBC '뉴스룸'-김지은 정무비서, 안희정 폭로 이어 '나쁜남자' 김기덕 폭로!
  • 노정명 기자 njm@gyotongn.com
  • 승인 2018.0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TBC 뉴스룸이 안희정 전 충남도지사가 수행비서를 성폭행했다는 충격적인 보도로 수많은 네티즌들의 관심을 끈데 이어  MBC 'PD수첩'이 김기덕 성폭행 행태를 보도할 예정이라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JTBC 뉴스룸은 5일 안희정 전 지사의 전직 수행비서이자 현 정무비서인 김지은 씨와 단독 인터뷰를 진행하며 성폭행 사실을 폭로해 안 전 지사를 지사직에서 물러 나게 만들었다.

MBC TV 'PD수첩'은 6일 밤 11시10분 '영화감독 김기덕, 거장의 민낯'을 방송하는 가운데 미리 예고한 내용이 너무 충격적이라 네티즌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PD수첩'은 이날 지난해 김기덕 감독을 폭행과 모욕죄 등의 혐의로 고소했던 여배우 A씨를 비롯해 또다른 두 명의 여배우와의 인터뷰를 통해 김 감독과 조재현을 둘러싼 폭로를 공개할 예정이다.

영화감독 김기덕과 배우 조재현 씨는 오랜 기간 동안 감독이라는 지위와 유명 배우라는 타이틀을 이용해 꿈 많은 여성들의 삶을 짓밟았다. 그동안 드러나지 않았던 영화감독 김기덕과 배우 조재현 씨의 성범죄, 그 구체적인 증언들을 PD수첩이 공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