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렌트카’ 신차장기렌트카•자동차리스 맞춤 견적비교사이트, 수입차 2만대 돌파 기념행사
상태바
‘AK렌트카’ 신차장기렌트카•자동차리스 맞춤 견적비교사이트, 수입차 2만대 돌파 기념행사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동차리스, 신차 장기렌트카는 우리 생활에서 쉽게 보이고 높은 활용도로 인기가 높다.

특히 합리적으로 자신만의 차량 구매가 가능한데, 렌탈, 리스 상품을 통합해 전문적으로 견적산출을 하는 가격비교사이트도 있다. 이 중 ‘AK렌트카’는 국내에서 인기 있는 수입차 모든 모델에 특별할인 프로모션을 적용했다.

통상 수입차(외제차)는 높이 책정되는 보험금 등으로 금액대비 효율성을 원하는 운전자들에게는 가격적인 부분에서 분명 부담이 될 수 있다. 이러한 소비자들을 위한 프로모션이 자동차리스, 장기렌트카 프로모션이다.

감각상각률이 높아 차량교체시기가 다가오면 어떻게 처분을 할지 고민하는 일반 오너와 달리 렌탈오너는 계약업체에 반납하거나 기타 모델의 신차로 교체 후 타면 된다는 점, 보험료와 매월 높은 할부금 또는 목돈이 들어가는 초기자본에도 장기렌트카를 이용하면 비교적 자유로울 수 있다는 점 등의 여러 장점을 가질 수 있다.

AK렌터카는 소비자들에게 계약 전 꼭 정식등록업체의 차량인지 확인 후 출고를 진행해야 한다며 “무한경쟁인 장기 렌탈 시장에서 소비자를 교묘하게 속여 차량을 출고하는 업체도 있을 수 있으니 사전에 꼼꼼한 체크는 필수”라고 전했다.

이어 AK렌트카는 “우리는 제휴사와의공동 합작출고로, 소비자가 제휴사에서 신중히 선정한 수입차와 신차를 AK렌트카를 통해 계약할 시, 파격적인 할인 가격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업계 자료에 의하면, 올 초 1월한 달간 국내시장에서 판매된 수입차(승용차 등록 대수 기준)는 지난해 같은 기간 1만6674대보다 26.4% 증가한 2만 1075대가 판매된 것으로 나타났는데. 이러한 판매고는 그동안 1월 수입차 판매기록으로는 첫 성과이다.

한국수입자동차협회에 따르면 국내에서 팔리는 수입차 가운데 메르세데스-벤츠와 BMW, 두 브랜드의 시장 점유율이 60%를 넘었고 차량 선호도로는 20대에서는 BMW 320 D가 제일 높은 선호도, 30대는 BMW 520 D가 판매 1위를 기록했다고 한다. 또 중년층인 40대와 50대에서는 렉서스 ES 300 H가 판매, 인기도 1위를 차지했다고 전했다.

결과적으로 2030세대는 독일의 BMW, 4050세대는 일본의 렉서스, 6070세대는 다시 독일의 메르세데스-벤츠를 선호한 현상이 나타난 것으로 보인다.

한편, 금번 프로모션은 무보증옵션과 같이 진행되어 혜택이 더욱 풍성해 졌다. 수입차(외제차)로는 BMW520D장기렌트, 528i 벤츠 S클래스부터 E, C클레스를 비롯해 재규어, 포드, 볼보, 캐딜락, 미니, 랜드로버, 지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AK렌트카의 관계자는 "이처럼 활성화 되어 있는 장기렌탈•신차리스 시장에서 소비자들이 믿음을 같고 더욱 안정화된 거래를 시행하려면 고객들의 사소한 불편 조차 없어야 한다며, 무엇보다 실상과 다른 견적을 내는 전문딜러들이 없어야 한다" 말했다.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AK렌트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