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워너원 강다니엘, '동방불패' 대항 노래대결에 앞서 매력 발산!
상태바
'복면가왕' 워너원 강다니엘, '동방불패' 대항 노래대결에 앞서 매력 발산!
  • 노정명 기자 njm@gyotongn.com
  • 승인 2018.0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일(일) 방송되는 '복면가왕'에서는 독보적 가창력의 '동방불패'에 맞설 4명의 준결승 진출자들이 노래 대결을 펼친다.

연예인 판정단으로 자리해 돋보이는 추리는 물론 화려한 개인기로 스튜디오를 뜨겁게 달궜던 워너원의 강다니엘이 이번 주에도 맹활약을 펼쳤다. 지난주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여심 사냥에 나선 것이다.

지난 주 '마스크맨' 서지석의 '무근본 댄스'와 '테리우스'의 애교를 더욱 완벽하게 소화해 그들에게 굴욕을 선사했던 강다니엘이 이번 주에도 복면가수들의 개인기 사냥(?)에 나섰다. 먼저 그는 한 복면가수가 야심차게 준비해 온 ‘균형 잡기’ 개인기를 훨씬 잘 소화해 더 큰 환호를 받았다.

이후 다른 복면가수가 준비한 댄스를 똑같이 보여달라는 MC 김성주의 제안에 강다니엘은 “이 춤을 한 번도 춰본 적이 없는데...”라면서 잠시 주춤했다. 그러나 곧 스테이지 위로 성큼 올라가 복면가수들을 따라 댄스 실력을 뽐냈다.

복면가수들의 개인기를 완벽하게 자신의 것으로 만들어 굴욕 아닌 굴욕을 선사하는 그의 모습에 여성 관객들 모두가 눈을 떼지 못했다. 특히 신봉선과 레이디제인은 “미안하지만 복면가수는 한 번도 안 보고 강다니엘 쪽만 봤다.”, “오늘 너무 웃어서 광대가 아프다.”며 열렬한 팬심을 드러냈다.

이외에 강다니엘은 실력파 복면가수들의 파워풀한 무대도 즐겁게 감상했다. 특히 처음 경험하는 가왕전에서는 “TV로만 보던 걸 직접 보니 좋다. 어떤 말을 해야 할지 모를 정도로 여운이 엄청나다.” 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복면가수와 판정단들의 진하게 농축된 매력 엑기스는 이번 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