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회 '황금빛 내 인생'이 만든 스타들!..최귀화, 이태환!
상태바
최종회 '황금빛 내 인생'이 만든 스타들!..최귀화, 이태환!
  • 노정명 기자 njm@gyotongn.com
  • 승인 2018.0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 2TV  '황금빛 내 인생'을 통해 스타덤에 오른 이태환이 드라마 종영을 앞두고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촬영 중 쉬는 시간에도 손에서 대본을 놓지 않고 캐릭터 연구에 몰두하는 이태환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이어 이태환은 '선우혁'의 트레이드마크인 자전거를 타고 더 좋은 장면을 위해 스태프와 의견을 나누고, 상대 배우의 연기에 집중 하고 있어 열혈 ‘배우 이태환’의 면모를 엿볼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은 지난 여름부터 현재까지 이태환의 모습을 한눈에 볼 수 있어 선우혁의 '황금빛 내 인생'을 돌아볼 수 있다.

이태환은 현실에 없을 것 같은 '로맨틱 남친' 선우혁을 연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모델 출신다운 외양과 다정한 눈빛, 부드러운 목소리로 시청자들에게 로맨틱한 주말을 선사하며 ‘로코계의 라이징 스타’로 주목받고 있다.

 

'황금빛 내 인생'에서 한 여자만 바라보는 지고지순 순정남 강남구 역으로 열연하며 인기몰이에 성공한 또 한명의 스타 최귀화가 최종회를 앞두고 종영소감을 밝혔다.

최귀화는 “너무 아쉽고 섭섭하다. 멜로라는 새로운 영역에 도전해봤는데, 어려움도 있었지만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 많았다”며, “저를 강남구로 만들어주신 감독님과 작가님, 모든 스텝분들, 무엇보다 강남구에게 많은 사랑과 관심, 응원 보내주신 시청자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며 드라마를 함께한 스텝과 시청자에게 애정어린 마음을 전했다.

또 “마지막 최종회만을 남겨두고 있는데, 끝까지 함께해주시면 좋겠다”라는 말을 끝으로 작품을 마친 소감을 전했다.

그간 다양한 작품에서 강렬하고 날카로운 연기로 대중들을 만나왔던 최귀화가 그와 상반된 따뜻하고 절절한 멜로 연기를 보여주며 큰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마지막 최종회에서는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를 찾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황금빛 내 인생' 최종회는 11일 오후 7시 55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