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형 ‘파사트 GT’ 3월 한정 금융 프로모션
상태바
신형 ‘파사트 GT’ 3월 한정 금융 프로모션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8.0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잔가보장 월 29만9000원 실시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가 프리미엄 중형세단 신형 ‘파사트 GT’ 출시를 기념해 파이낸셜 서비스 고객 대상으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이벤트를 실시한다. 현재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는 신형 파사트 GT에 대한 3월 한정 특별 금융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에서 제공하는 잔가보장형 할부금융 상품은 일반적인 할부상품과는 달리 차량 잔존가치를 미리 보장받아 월 납입금에 대한 부담이 줄어들고 중고차로 판매 시 최대 50% 잔존가치를 보장받아 차량 가격 하락에 대한 부담을 완화시켰다. 또한 계약 만기 시점에 차량 구매 시 보장받은 가격으로 차량 반환 또는 금융 재계약 신청 등을 고객이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만기 옵션이 제공된다.

기본형인 2.0 TDI(4320만원)은 월 29만9000원(선납금 30% 및 36개월 기준)에, 2.0 TDI 프리미엄(4610만원)은 31만8000원의 파격적인 납입금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2.63~2.7% 초저금리 할부 적용 및 월 납입금 부담을 최소화한 잔가보장형 할부와 1년간 신차 교환 프로그램 등 혜택도 제공된다.

또한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는 신형 파사트 GT 출시를 기념하고 기존 고객과 소통 강화를 위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서비스 추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톡에서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 플러스친구를 추가하면 금융 프로모션 정보뿐만 아니라 금융 견적 조회, 고객센터 연결 및 고객 이벤트 안내 등 다채로운 소식을 실시간으로 받아볼 수 있다. 카카오톡을 실행해 상단 검색창에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라고 검색하거나 모바일에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페이지 URL을 클릭한 뒤 친구 추가하면 1대 1 대화창을 통해 각종 프로모션과 이벤트 관련 소식을 받아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파이낸셜 서비스 고객 대상 이벤트도 실시된다. 이벤트 참여는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를 플러스친구로 등록하고, 홈페이지에 회원가입한 후 카카오톡 1대 1 대화창에 본인 홈페이지 ID를 남기면 자동 참여된다. 참여 고객 대상 무작위 추첨해 캠핑세트, 캠핑의자, 차량용 공구함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5월 중 홈페이지 공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강형규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 사장은 “신형 파사트 GT 출시를 기념하고 고객에게 당사 소식과 각종 혜택 및 프로모션 정보를 제공하는 모바일 소통 창구를 구축하기 위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서비스를 출시했다”며 “고객이 플러스친구 서비스를 통해 보다 신속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