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임러트럭, 새봄맞이 힐링 서비스 캠페인
상태바
다임러트럭, 새봄맞이 힐링 서비스 캠페인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8.0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일부터 업계 최장 2개월 동안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다임러트럭코리아가 새봄을 맞이해 12일부터 5월 12일까지 업계 최장 2개월 동안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을 대상으로 2018 새봄맞이 힐링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서비스 캠페인은 겨울 강추위와 폭설 속에서 운행한 고객에게 차량 무상점검과 부품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새 봄을 맞아 힐링 기회를 선사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다임러트럭코리아는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과 차량에 차량 무상점검, 순정 부품 최대 30% 할인, 경품 추첨 이벤트 3가지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진단기 점검과 마모·손상 점검 등 총 14가지 항목에 걸쳐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또한 항균 필터와 스타터 배터리 등 봄철 필수 부품과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추천 부품 및 이달의 르만 부품 포함, 전년 대비 2배 확대된 총 220여 가지 부품에 대해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 캠페인에 참여한 유상 수리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 이벤트가 실시된다. 추첨해 선정된 럭키 트럭커 1명에게는 롯데월드타워 힐링 패키지(1박 2일, 2인 제공), 유상 수리 부문 3명과 장기 고객 부문 3명에게는 최대 100만원 상당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컬렉션을 각각 증정한다. 또한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도 사은품을 준다.

조규상 다임러트럭코리아 대표는 “2018 새봄맞이 힐링 서비스 캠페인은 혹독한 겨울 운행을 거친 고객에게 경제적인 비용으로 안전 운행을 위한 최적 차량 관리는 물론 새봄을 맞아 휴식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선보였다”며 “특히 바쁜 고객이 가장 편리한 일정에 차량을 정비해 수익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업계에서 가장 긴 2개월 동안 진행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