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디지털 매거진 ‘위드 한성’ 발행
상태바
한성자동차, 디지털 매거진 ‘위드 한성’ 발행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8.0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호에 ‘드림그림’ 장학생 작품 실려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봄’을 주제로 라이프스타일 디지털 매거진 ‘위드 한성(with Hansung)’ 3월호를 발간했다.

한성자동차 ‘위드 한성’은 2011년부터 고객에게 특별한 카 라이프에 대해 소개하고 있는 수입차 업계 최초 아이패드용 디지털 매거진이다. 이번에 발간된 3월호에서는 한성자동차가 7년째 운영하고 있는 미술영재 장학사업 ‘드림그림 7기 발대식’ 소식 및 장학생이 직접 디자인한 ‘GLC’ 차량 일러스트레이션이 공개된다. 또한 최근 트렌드로 꼽히는 워라벨(Work & Life Balance)을 완성하는 메르세데스-AMG ‘GLC’에 대한 소개도 담아낸다.

이밖에 차량 소식을 비롯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정보도 제공된다. ‘봄’이라는 주제를 바탕으로 다양한 국내 드라이브 코스 및 ‘차량 안에서 가능한 모든 것’에 대한 이야기가 전달된다. 또한 독자에게 차량과 예술이 갖고 있는 상관관계에 대해 소개하기 위해 자동차로 완성하는 도로 디자인이라는 내용이 포함됐다. 자세한 내용은 ‘위드 한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성자동차 디지털 매거진 ‘위드 한성’은 국내 수입차 업계 최초 아이패드용 디지털 매거진으로 개발됐고 현재는 모바일을 통해서도 쉽게 확인 가능하다. 각 분야별 전문가와 파워 블로거로 구성된 필진이 자동차·음식·골프·여행 등 다양한 분야 최신 트렌드와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디지털 매거진의 차량 일러스트레이션 작업에 드림그림 학생이 참여해 3월호는 매우 뜻깊다”며 “차량 소개와 산뜻한 봄을 위한 정보를 3월호를 통해 확인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