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장이사 견적비교 ㈜이사몰, 부동산114와 업무제휴
상태바
포장이사 견적비교 ㈜이사몰, 부동산114와 업무제휴
  • 이재인 기자 koderi@gyotongn.com
  • 승인 2018.0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통신문 이재인 기자] 포장이사 견적비교 플랫폼 운영사인 ㈜이사몰이 부동산정보업체 부동산114와 업무제휴를 체결하고, 포장이사 가격비교 정보제공 서비스에 들어간다.

이삿짐 무게(차량 적재량)와 투입인원, 사다리차 이용 유무, 이동거리 등에 따라 비용이 산출되는 반면, 의뢰인 입장에서는 정확한 수치 확인이나 이사업체에서 제안하는 견적가격의 근거를 알 수 없는데서 비롯된 각종 피해사고를 방지한다는 취지에서다.

특히 현대산업개발에 인수된 후 매물정보 이외에도 부동산 거래로 인해 파생되는 부차적 편의서비스와 연결해 종합 플랫폼으로 재구성한다는 부동산114의 계획과 맞아떨어지면서 양사의 협업이 추진됐다.

양사는 전월세 매매계약을 체결한 상당수의 소비자들이 포장이사에 대해 고민하는 것으로 파악됨에 따라, 업체별 포장이사 가격·서비스정도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키로 했다고 최근 밝혔다.

협약에 따라 ㈜이사몰에서는 입점사인 전국 700여곳 이삿짐업체와 의뢰인이 제시한 조건에 맞춰 제안하는 매칭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이사몰에 따르면 이삿짐센터들과의 제휴 과정에서 서비스 품질 기준을 확인하고, 입점사에 대해서는 지역별 등급제로 관리·운영되고 있기에 이용자 만족도가 높다.

이에 여러 업체들로부터 제시된 다양한 상품 정보를 의뢰인이 직접 검토·택일할 수 있는 견적비교 서비스를 활용하는 것이 유리하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포장이사 관련 무료견적 및 상담은 ㈜이사몰 또는 부동산114 홈페이지·모바일 앱으로 신청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