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욱, 성추행 의혹 정봉주 프레시안 맞고소에 "승자 없는 상처뿐인 영광 꼴"
상태바
신동욱, 성추행 의혹 정봉주 프레시안 맞고소에 "승자 없는 상처뿐인 영광 꼴"
  • 노정명 기자 njm@gyotongn.com
  • 승인 2018.0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봉주 전 의원의 성추행 의혹을 보도한 인터넷 언론 프레시안이 정 전 의원을 출판물에 의한 명예훼손 혐의로 검찰에 고소했다.

프레시안은 "보도의 본질은 정치인 정봉주와의 진실 공방이 아니고 피해자의 외침이 사실로 입증되어 가는 과정"이라며 "고소는 전적으로 정봉주 전 의원이 야기한 일"이라고 주장했다.

앞서 프레시안은 정 전 의원이 2011년 12월 기자 지망생 A 씨를 성추행했다는 의혹을 보도했다.

이에 정 전 의원은 지난 13일 A 씨의 일방적인 주장에 근거해 허위사실을 보도했다면서 프레시안 기자들을 공직선거법상 허위사실공표 혐의 등으로 서울중앙지검에 고소했다.

이로써 먼저 고소한 정 전 의원에 이어 양측의 공방은 수사를 통해 가려지게 됐다.

한편 공화당 신동욱 총재는 "'프레시안 정봉주 맞고소 vs 정봉주 사진 780장 맞불'이란 글을 통해 "치고 박고 고소쇼 꼴이고 장군 멍군 꼴"이라 주장했다.

박근혜 전 대통령의 제부인 신동욱 총재는 16일 자신의 트위터에 "프레시안은 목격자 카드 꼴이고 정봉주는 물적 증거 카드 꼴이다. 둘 중 하나는 죽어야 끝나는 싸움 꼴이고 승자 없는 상처뿐인 영광 꼴"이라며 "치킨게임의 극치 꼴이고 정봉주만 낙동강 오리알 꼴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