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익스피리언스 더 아메리칸 뷰티’ 개최
상태바
캐딜락, ‘익스피리언스 더 아메리칸 뷰티’ 개최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8.0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특별 시승 행사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캐딜락이 15일부터 4월 15일까지 전국 13개 공식 전시장에서 수입차 업계 성장률 1위를 기념해 고객 대상 시승 행사 ‘익스피리언스 더 아메리칸 뷰티’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날렵하고 기품 있는 디자인과 다이내믹한 주행성능, 세심하게 배려하는 편의사양을 모두 갖춰 브랜드 베스트셀링 모델로 자리 잡은 플래그십 세단 ‘CT6’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넉넉한 공간과 부드러우면서도 파워풀한 주행성능, 젊고 멋진 디자인을 두루 갖춘 어반 럭셔리 스포츠다목적차량(SUV) ‘XT5’ 시승 기회도 제공된다.

한편 행사 기간 전시장 방문 고객에게 캐딜락 글라스 텀블러를 증정하며 ‘CT6’ 또는 ‘XT5’ 시승 고객에게는 모바일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제공한다. 특히 ‘CT6’나 ‘XT5’ 구매 고객에게는 추첨해 1등(1명) 괌 왕복 항공권 2매, 2등(2명) 제주 신라호텔 2박 3일 패키지 이용권, 3등(3명) 캐딜락 모델과 함께하는 VIP행사 초대권(동반인 포함)이 각각 제공된다.

김영식 GM코리아 캐딜락 총괄 사장은 “이번 행사에서 최근 이어지고 있는 브랜드 성장세와 진정한 ‘아메리칸 럭셔리’ 가치를 제품에 대한 직접적인 경험을 통해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