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렌트카, SM6, 싼타페TM 등 장기렌트카·자동차리스 가격별 핫세일
상태바
AK렌트카, SM6, 싼타페TM 등 장기렌트카·자동차리스 가격별 핫세일
  • 교통신문 기자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K렌트카’는 전국 렌터카, 리스사의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렌트요금을 실시간으로 분석하고 비교해주는 통합 가격비교사이트로 소비자들에게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기업이다.

AK렌트카는 따듯한 봄시즌을 맞아 실시간 견적비교뿐 아니라 “르노삼성자동차’의 전문 딜러사 및 캐피탈사와 협업을 통한 ‘HOT 특별판매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HOT 특별판매 프로모션은 르노삼성차의 대여차량으로 활용 가능한 모든 모델을 할인율을 적용해 공급하는 것을 말한다.

해당 업체는 타사 동일 상품 견적대비 대폭 할인율이 적용된 출고가를 책정하였고, 개인의 수단과 목적에 맞는 계약지원을 추가를 위해 무보증(보증금없는장기렌트카)과 개인의 혜택 선택 지원 등 폭넓은 고객 감사지원도 함께 제공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AK렌트카가 ‘동일 차종 상품 견적대비 대폭 할인’ 같은 파격적인 특별가격 책정을 전개하게 된 배경에는 최근 뉴스에 자주 등장하는 이슈 중 하나인 삼성차의 판매 부진이 영향을 미쳤다. 최근 완성차 업계의 5사 중 판매실적이 좋지 않고 특히 지난 2월 가장 큰 폭으로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전문가들이 파악한 이러한 요인은 내수 및 수출의 동반 부진이며, 전년 동월(2월) 대비 22.3%나 떨어진 상태로 파악되었다. 이러한 부진은 삼성차 딜러사에게도 큰 타격으로 다가와 모든 삼성차를 판매하는 계열사들이 국내외 마케팅에 온 힘을 기울인 총력전에 돌입해야 한다는 이야기도 흘러나오고 있다.

한편, 이러한 배경 등을 통해 소비자들은 더욱 합리적인 차량구매를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이는데 이때 좋은 방법은 무보증 장기렌트카를 이용해 비용적인 측면을 더욱 아끼면서 이용하는 것이다. 이러한 경우의 계약은, 기존에 적용했던 신용등급 6등급 이상의 고객에게 추천한 보증금이 필요하지 않은 상품을 삼성차 특별판매에 적용한 것으로, 많은 소비자들이 이용하고 싶어 한다는 특성이 있다.

또한, 소비자가 선택하는 고객 감사지원을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데,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우수한 사은품 제공은 물론 가격비교사이트 내 운영하고 있는 추가서비스를 선택요청을 통해 한정적인 기간 내 받아 볼 수 있다. 이러한 추가서비스 선택요청은 20명 남짓으로 한정돼 있으므로 역시 빠른 문의를 통해 좋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AK렌트카측은 “합리적인 상품구성으로 판매촉진 및 매출증진에 힘쓰며 특별한 상품구성은 소비자도 기업도 둘 다 상생할 수 있는 윈윈 “이라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과 관련된 공개 가능한 차종은 르노 삼성자동차 중/소형 SUV(스포츠유틸리티)인 ▲QM3(1.5 SE, LE, RE) ▲QM6(2.0 LE) 와 ▲SM3-NEW(1.6 PE, SE, SE PLUS, LE, RE) ▲SM5 Platinum-NEW(2.0 PE, SE, LE, RE) ▲2019 SM6-(LPG,GDe,1.5dCi) 등이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다.

AK렌트카는 “수준이 높은 차량과 평소보다 높이 책정된 할인 정책 등을 활용해 평소에 삼성차를 이용하려고 계획하셨던 분들과 그렇지 않은 분들도 이번 기회를 통해 합리적인 차량운용을 하시는 것 좋은 선택일 수 있다” 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