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최대 20% 할인되는 ‘온라인 여행박람회’ 개최
상태바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최대 20% 할인되는 ‘온라인 여행박람회’ 개최
  • 박정주 기자 jjpark@gyotongn.com
  • 승인 2018.0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권 기간은 3월23일∼25일까지.. 비즈니스석의 경우 정규 운임 대비 최대 50만원 할인
 

[교통신문] 인도네시아 국영항공사인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이 2018년 첫 온라인 여행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여행박람회의 경우 출발 가능기간이 약 1년 정도로 넉넉하기 때문에, 징검다리 휴일이 있는 5월과 10월, 새로운 여행 대목으로 떠오른 명절 연휴 등 원하는 날짜에 할인을 받고 여행을 떠날 수 있다.

또한, 좌석 등급이 높을수록 할인율이 높아지는 프로모션의 특성상, 비즈니스석의 경우 정규 운임 대비 최대 50만원이 할인된 합리적인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다.

할인율은 좌석 등급에 따라 최대 20%가 적용된다. 발권 기간은 2018년 3월23일부터 2018년 3월25일까지이고, 출발 기간은 2018년 3월23일부터 2019년 2월25일까지다.

적용 노선은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이 운항하는 모든 노선(중동 지역 제외)이고, 구매 방법은 온라인 여행박람회이기 때문에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의 웹사이트와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모바일앱을 통해서만 구매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예약발권부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관계자는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인도네시아, 싱가폴, 태국과 같은 동남아 지역뿐만 아니라 호주, 영국, 네덜란드로도 운항하고 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과 함께 보다 저렴하고 편리하게 여행을 즐기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인천∼자카르타 노선을 주 7회, 인천∼발리 노선을 주 6회 운항하고 있으며, 항공 리서치 전문기관인 스카이트랙스에서 5년 연속 최고 등급인 5성급 항공사로 선정되는 등 수준 높은 서비스를 세계적으로 인정받았다. 특히, 현지 시각 기준으로 자카르타는 오후 3시45분, 발리는 오후 6시15분에 도착하는 편리한 스케줄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