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장이사 꼼꼼하고 저렴하게 하는법!?
상태바
포장이사 꼼꼼하고 저렴하게 하는법!?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성비’를 우선시한 정다운 이사
 

추운 겨울이 지나고 봄이 되며 많은 이들이 분주하게 이사 준비를 시작했다. 아늑하고 새로운 보금자리에서 새 출발을 하고픈 사람들은 자연스레 자신의 짐을 제 것처럼 꼼꼼히 체크해주고, 저렴하기까지 한 포장이사 센터를 찾기 마련이다. 하지만 이런 두 마리 토끼를 단번에 잡는 것은 쉽지 않다.

포장이사 업체를 잘못 선택하는 경우, 당연하게도 이사의 질은 급격히 떨어지게 된다. 이삿짐이 많은 다자녀 가구나, 노부모를 모시고 있는 가정이라면 더더욱 신중하게 이삿짐 센터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런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업체로 ‘정다운 이사’가 최근 입소문을 타고 부상했다.

 

‘가성비’를 우선시한 정다운 이사

정다운 이사를 이용한 사람들의 반응은 한결같다. 바로 가성비가 좋다는 것이다. 이사를 가는 경우 많은 집의 이해관계가 얽혀있기 때문에 시간을 잘 맞추는 것이 중요하다. 하지만 이 단순한 기본 수칙을 제대로 숙지하지 않은 이삿짐센터가 허다하다. 이런 세태 속에서 정다운 이사는 오히려 고객들이 너무 신속 정확하게 일처리를 한다며, 되려 쉬엄쉬엄 해도 되지 않겠냐고 혀를 내두를 정도로 철저하게 시간 약속을 지키는 모습을 보인다. 

이렇듯 1분 1초를 정확히 알뜰하게 사용하는 것은 물론이고, 물품의 파손을 방지하기 위해 다방면으로 세심한 주의를 기울인다. 새 집의 바닥에 혹시 흠이라도 갈까 염려하여 직원들은 물건을 옮기기 전, 바닥에 보호박스를 우선 깔게 된다. 뿐만 아니라, 덧신을 신고 포장이사를 진행하기에 적지 않은 가격의 가전제품이 손상을 입을 우려도 적다. 

또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살균, 청소에도 끊임없이 정성을 쏟는다. 최근 많은 아이들이 아토피를 앓으며, 집에 오래 머무르는 주부들의 경우 새집증후군에 시달리는 경우가 잦다. 이를 예방하기 위하여 피톤치드 살균을 병행한다. 이 과정에선 고객들과 끊임없는 소통과 구체적인 상담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모든 과정이 진행되어 특히 만족도가 높다.

그러나 아무리 집을 깨끗이 관리해 주었다 하더라도, 이사를 하고 나면 쓰레기가 남으며 전자 제품은 먼지로 뒤덮여 있기 마련이다. 편리한 이사를 위해 포장 이사를 선택했는데, 이삿짐 센터가 가구를 모두 배치한 후 자신이 할 일이 남는 것은 어쩐지 억울하다면, 정다운 이사를 선택하는 건 어떨까. 전문가의 손길로 최적의 장소에 가구를 배치를 도울 뿐만 아니라 기본적인 정리정돈과 가전제품의 전원 연결과 같은 사소한 부분까지 모두 케어한다. 혹시 고객이 냉장고 정리 등을 요청한다면, 이 역시 문제없이 깔끔하게 정리해준다.

이렇듯 정다운 이사는 전국 포장이사 부터 기업 이사, 원룸 이사 등을 친절한 서비스로 책임진다. 특히 전국에 다양한 지점이 있어 다른 지역으로 이사를 갈 때도 편리하여, 많은 고객들의 입소문을 타고 이용객이 늘어나는 추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