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성수서비스센터에 퀵 서비스 런칭
상태바
푸조, 성수서비스센터에 퀵 서비스 런칭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8.0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피드’ 전용 시설 마련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한불모터스가 푸조 성수서비스센터에서 ‘푸조 라피드’ 퀵 서비스를 시작한다. 서비스센터 입고 고객 60%가 정기점검 및 단순 부품 교환을 위해 방문하는 것을 고려해 퀵 서비스가 마련된 것. 신속하고 효율적인 정비를 통해 고객 대기시간을 최대한 줄임으로써 고객만족을 극대화하겠다는 계획에 따랐다.

‘푸조 라피드’는 서비스 예약 또는 현장 접수 후 1시간 내외에 모든 작업을 완료하고 출고하는 콘셉트의 푸조 글로벌 서비스 프로그램이다. 이를 위해 푸조 성수서비스센터 1층에 전용 접수처가 마련됐다. 서비스 어드바이저와 리셉션, 그리고 정비 인력 등 4명의 전담 인력을 배치했고, 동선이 가장 짧은 워크베이 2대도 전용으로 지정됐다. 서비스 대상은 오일류나 각종 필터, 전구류 등 차량 유지 품목이다.

 

전화나 서비스 어플리케이션에서 예약 가능하며, 현장에서 직접 접수할 수도 있다. 서비스 이용시간은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로, 토요일은 13시까지 운영된다.

송승철 한불모터스 대표이사는 “고객에게 최고 수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투자하고 있다”며 “최근 분당과 부천에 사고 수리까지 가능한 서비스센터를 오픈했고, 일산서비스센터도 상반기 오픈할 예정으로, 네트워크 확충과 더불어 새롭게 신설한 ‘푸조 라피드’ 등 서비스 질적 향상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서비스 만족도를 더욱 향상 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