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모토라드, 투어리스트 트로피 개최
상태바
BMW모토라드, 투어리스트 트로피 개최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8.0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부터 9월까지 전국 29곳서 개최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BMW모토라드가 건전한 라이딩 문화 확산을 위해 ‘투어리스트 트로피(Tourist Trophy) 2018’을 개최한다. 올해로 2회째를 맞는 투어리스트 트로피는 라이딩 투어를 통해 주행 마일리지를 쌓고, 전국 29개 포인트에서 스탬프를 모으면 독일 모토라드 데이즈 참가를 비롯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투어 이벤트다.

지난 17일 경상북도 상주 경천섬에서 고객 약 1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된 시즌 오프닝 투어를 시작으로 오는 9월 15일 투어리스트 트로피 피날레 투어까지 행사가 이어진다. 특히 지난해 고객 호응에 힘입어 올해는 스탬프 포인트와 혜택 규모를 확대해 보다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참가를 원하면 가까운 BMW모토라드 전시장을 방문해 현재까지 주행거리를 확인 받고, 투어 코스 가이드가 포함된 스탬프북을 발급 받으면 된다. 스탬프 포인트는 한국관광공사 추천 테마여행 10선 사업과 연계된 10개 권역 27개 지역을 포함해 전국 총 29개 포인트가 있고, 행사 기간 동안 자유롭게 방문해 스탬프를 수집할 수 있다.

BMW는 모든 스탬프를 수집한 고객 중 최다 마일리지를 기록한 20명을 9월 피날레 투어에서 선발해 독일 모토라드 데이즈 참가 기회 및 라이딩 기어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투어리스트 트로피 참가자 전원에게는 스탬프 개수에 따라 모토라드 AS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김효준 BMW그룹코리아 대표는 “지난해 고객 성원에 힘입어 올해에는 보다 특별한 라이딩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행사를 마련했다”며 “새로운 시즌을 맞아 투어에 나서는 모든 고객 안전을 기원하며, 올해도 고객과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건전하고 안전한 모터사이클 문화 확산을 위해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