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리온카, 차별화된 중고차매매 전산시스템 및 중고차전액할부 상품 선봬
상태바
쓰리온카, 차별화된 중고차매매 전산시스템 및 중고차전액할부 상품 선봬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겨울 매서운 한파가 지나고 봄 시즌을 맞아 중고차매매시장이 활기를 되찾고 있다. 특히 겨울철 약보합세에 머물렀던 중고차 시세들도 봄철 성수기를 맞아 강보합세를 형성할 가능성이 높아지면서 중고차 알뜰 구매 방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우선 중고차를 구입할 때는 사전에 시장현황을 조사하는 것이 중요하다. 온라인 중고차매매사이트 또는 직접 매매단지를 방문하여 발품을 팔다 보면 어느 정도 평균적인 중고차시세 파악이 가능해진다. 또한 자신이 구입할 차량을 정해놓고 할부를 이용할지 현금 구매를 할지 판단을 해야 한다. 연식이 얼마 되지 않은 신차 급 차량의 경우 전액 현금 구입이 아닌 중고차 전액 할부로 구입할 시 이율에 따라 신차 구입이 더 유리할 수도 있기 때문이다. 중고차의 경우 신차와 달리 다양한 변수가 많은 만큼 사전에 먼저 조사하고 비교해야 중고차 구입 후 후회하는 일이 없다.

이런 가운데 중고차매매사이트 ‘쓰리온카’는 중고차 매매를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전산시스템을 도입했다고 밝혔다. 쓰리온카의 관계자는 “고객이 하나의 차량을 구입하는 게 아닌 하나의 재산을 구입한다는 생각으로 고객 입장에서 다가가고 있다”고 전하면서 “고객이 힘들게 발품을 팔지 않아도 좋은 차량을 구매할 수 있도록 전산시스템을 도입했다”고 전했다.

실제 쓰리온카 홈페이지에서는 생애 첫차, 여성중고차, 초보운전자 등 차량 구입이 처음이거나 차량에 대해 잘 모르는 경우 본인에게 맞는 차량을 추천해주거나 궁금한 부분들을 하나하나 꼼꼼하게 설명해주고 있으며, 중고차 금액을 실시간, 실 금액으로 공개하고 있어 투명한 차량 시세를 한눈에 살펴 볼 수 있다. 또한 중고차 판매는 경매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다. 고객이 중고차 판매 시 여러 곳에 문의할 필요 없이 자체 경매시스템을 통해 각 매매 단지에 견적을 보내 최고가에 고객이 판매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하였다.

또한 중고차구매 시 많이 이용하고 있는 중고차 전액할부상품과 관련해서도 편하게 상담하고 문의할 수 있다. 현재 쓰리온카는 저신용자에게도 자체 할부를 통해 저금리 중고차 할부 상품을 제안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신한써니마이카, 삼성다이렉트론 등 은행권 중고차 할부사와의 협력으로 소비자에게 좀더 이율이 저렴한 저금리 상품을 컨설팅해주고 있다.

한편, 쓰리온카는 중고차 할부부터 중고차 구입 및 판매, 중고차 전액 할부 등과 관련하여 모든 상담을 서울이 아닌 전국의 모든 사람에게도 상담과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지역상 멀어서 방문하지 못하는 고객에게도 차량탁송 거래를 통해 고객이 방문 없이 담당 딜러가 고객 입장이 되어 직접 차량을 확인하고 촬영하여 보내드리며 진행을 도와주고 있다.

중고차구입, 신차. 장기렌트, 중고차할부구입 등 모든 상담은 중고차매매사이트 쓰리온카 홈페이지에서 문의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