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시콘, 기아타이거즈와 시즌 마케팅
상태바
렉시콘, 기아타이거즈와 시즌 마케팅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8.0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구장에서 체험 행사 개최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하만인터내셔널코리아가 프로야구 기아타이거즈와 함께 한국 프로야구 개막일인 24일부터 홈구장인 광주챔피언스필드에서 홈 관중 대상 ‘2018년 프로야구 시즌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2015년부터 4년째 진행되고 있는 하만인터내셔널코리아와 기아타이거즈 공동 마케팅은 야구단 모기업인 기아자동차와 인연으로 시작됐다. 2015년부터 매년 하만인터내셔널코리아는 기아타이거즈 홈경기 관중에게 하만 오디오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행사를 개최해왔다.

올해에는 하만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인 ‘렉시콘 브랜드데이 행사’를 마련해 홈구장에서 렉시콘 브랜드 사운드 시스템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청음 기회 제공을 비롯해 렉시콘 브랜드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기아타이거즈 팬을 위해 특별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제임스 박 하만인터내셔널코리아 대표는 “기아자동차 스팅어와 ‘더 K9’에 장착되는 렉시콘 사운드 시스템을 기아타이거즈 팬에게 홈구장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기아타이거즈 구단·선수단·팬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가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하만인터내셔널코리아는 기아차에 JBL과 렉시콘 브랜드로 카오디오 시스템을 공급하고 있다. 2017년 출시돼 큰 관심을 받고 있는 고성능 프리미엄 세단 ‘스팅어’와 오는 4월 출시될 최고급 플래그십 세단 ‘더 K9’에 렉시콘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을 장착해 지속적으로 브랜드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