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라리 고객 대상 ‘포르토피노’ 출시 행사
상태바
페라리 고객 대상 ‘포르토피노’ 출시 행사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8.0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일 서울 세빛섬에서 개최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페라리가 지난달 28일 국내 VIP 및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함께 새로운 컨버터블 GT 모델인 ‘페라리 포르토피노’ 공개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차량 이름이자 동시에 이탈리아 아름다운 항구로 유명한 도시 포르토피노(Portofino) 분위기를 표현하기 위해 서울 ‘세빛섬’에서 한강의 아름다운 야경을 배경으로 진행됐다.

차량에 대한 프레젠테이션과 함께 시작된 이번 행사는 빼어난 성능과 승차감, 그리고 실용성까지 갖춘 페라리 포르토피노 출시를 기다려온 국내 고객을 위해 가상현실(VR) 퍼포먼스, 초청 가수 공연 등 프로그램이 함께 마련됐다. 특히 VR 퍼포먼스는 뛰어난 포르토피노 성능과 다양한 기능이 입체적인 3D 드로잉 퍼포먼스로 구현되며 많은 시선을 사로잡았다.

 

행사 하이라이트인 페라리 포르토피노 등장 역시 드라마틱한 전개로 관객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다. 아름다운 음악을 배경으로 한국에 도착한 포르토피노가 세빛섬 행사장으로 들어오는 것 같은 영상이 공개됐고, 말미에 실제 차량이 무대 뒤편에서 등장하며 감동을 더했다.

페라리의 국내 공식 수입·판매사 FMK 김광철 대표이사는 “페라리 라인업 중 가장 강력한 컨버터블인 페라리 포르토피노는 이전 모델과 비교해 디자인과 성능 등 모든 면에서 획기적인 진화를 이룬 모델”이라며 “퍼포먼스와 드라이빙 감성에서 더욱 진화된 모델을 기다려 온 고객에게 최고 만족감을 선사할 수 있는 또 하나 성공적인 페라리가 될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