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QM3 스프링 포 맨’ 이벤트
상태바
르노삼성 ‘QM3 스프링 포 맨’ 이벤트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8.0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30일까지 홈페이지서 진행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오는 30일까지 QM3 시승 및 구매 상담 고객을 대상으로 ‘QM3 스프링 포 맨’ 이벤트를 진행한다.

르노삼성차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QM3과 함께 즐기는 로맨틱한 봄 드라이빙을 제안한다. 르노삼성차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QM3 스프링 포 맨’ 페이지에 마련된 설레는 봄날을 즐기는 드라이빙 팁을 확인할 수 있다. 해당 페이지에서 차량 시승·구매 상담 신청을 하면 다양한 경품이 담긴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는 남녀 모두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 고객 가운데 1명에게는 삼성 ‘갤럭시 S9+’를 증정하고, 3명에게는 티티카카 플라이트 미니벨로 자전거를, 10명에게는 CJ 기프트카드 10만원권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추첨해 선정한다. 추첨 결과는 5월 10일 르노삼성차 홈페이지를 통해 고지되고 당첨자에게 개별 통보된다.

정지은 르노삼성차 마케팅커뮤니케이션 팀장은 “이번 이벤트는 사랑하는 가족·애인과 즐거운 드라이빙을 계획하고 있는 남성 고객에게 QM3만의 특별한 매력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이번 이벤트가 설레는 봄을 더욱 합리적으로 즐기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르노삼성차는 4월 QM3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QM3 고급 트림인 RE 시그니처와 RE 파노라믹 트림을 구매하면 45만원 상당 옵션(하이패스&전자식 룸미러) 및 용품(전방 카메라) 구입비용을 지원하거나 30만원 현금 할인을 받는 것 가운데 한 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QM3 LE 트림 구매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인조가족 시트를 무상 지원하거나 천연가죽 시트커버를 할인가에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