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하남에 ‘뉴 SUV 푸조 팝업스토어’
상태바
스타필드 하남에 ‘뉴 SUV 푸조 팝업스토어’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8.0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19일 2주간 운영돼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한불모터스가 푸조 스포츠다목적차량(SUV) 모델을 더 많은 고객에게 알리기 위해 5일부터 19일까지 2주간 스타필드 하남에서 ‘뉴 SUV 푸조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뉴 SUV 푸조 팝업스토어는 지난해 8월과 올해 1월 스타필드 하남과 고양에서 누적 방문객 5만 명을 돌파하는 등 성공적으로 운영됐었다. 한불모터스는 뉴 푸조 5008 SUV 출시 이후 처음으로 스타필드 하남을 찾은 만큼 가족단위 고객에게 푸조 SUV 가치를 적극 알리겠다는 계획이다.

스타필드 하남 1층 몰리스아트리움에 위치하며, 평일과 주말 모두 10시부터 22시까지 운영된다. 전시 모델은 최근 큰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뉴 푸조 3008 SUV와 뉴 푸조 5008 SUV 이다. 라운지 내 별도 상담공간에서 영업사원에게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야외 주차장에서 푸조 SUV 전 모델을 직접 시승 할 수 있다.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푸조 SNS 이벤트와 룰렛 이벤트를 통해 ‘푸조x밀레’ 티셔츠 등 다양한 선물이 증정된다. 현장 계약 고객에게는 2박 3일 제주도 렌터카 이용권을 제공한다.

송승철 한불모터스 대표이사는 “새롭게 변화된 푸조를 더욱 많은 고객에게 알리기 위해 팝업스토어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푸조 대표 인기 SUV 모델을 직접 보고 경험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