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스마트한 티볼리 구매 혜택 운영
상태바
쌍용차, 스마트한 티볼리 구매 혜택 운영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8.0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부기간·금액, 중도상환금 스스로 설계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쌍용자동차가 티볼리가 3년 연속으로 국내 소형 스포츠다목적차량(SUV) 시장에서 1위를 차지한 것을 기념해 사회초년생이 자신 경제상황에 맞춰 스스로 설계하는 내 맘대로 스마트할부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초보운전자에게 필수적인 안전사양을 무상 장착하는 등 차별화된 혜택으로 티볼리 브랜드 강화에 나선다.

다양한 디자인 요소 및 전용 아이템 조합을 통해 수십만 가지 서로 다른 모델을 만들 수 있는 기어 에디션(Gear Edition)처럼 4월 한 달 동안 구매 역시 철저하게 고객 입맛에 맞게 진행할 수 있다.

티볼리 브랜드(아머&에어) 고객만을 위한 스페셜 유예할부 프로그램인 내 맘대로 스마트할부를 이용하면 6~48개월, 선수율 0~80% 범위에서 할부기간 및 유예율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최저 월 12만원, 하루 4000원씩 할부금(티볼리 아머 가솔린 TX 자동변속기 기준)으로 차량을 구입할 수 있다. 중도상환 시 수수료도 면제된다.

결제수단이나 기간(일시불 또는 할부)에 관계없이 스마트드라이빙패키지Ⅰ(옵션가격 60만원, 이하 패키지)를 무상 장착해 준다. 패키지를 선택하지 않았을 경우에는 50만원 할인 또는 8인치 내비게이션+2채널 블랙박스 중 선택할 수 있다.

장기할부가 필요한 고객은 선수율 제로에 4.5~4.9%(60~72개월), 봄나들이 유류비 50만원 지원, 패키지 무상장착 세 가지 혜택을 한꺼번에 누릴 수 있는 트리플혜택 저리할부를 이용할 수 있다. 선수율 제로에 부담 없는 3.9%(36~48개월) 이율 세이프티 저리할부도 마련돼 있다.

여성고객 또는 면허 취득 5년 이내 초보운전자가 구매 시 10만원을 특별할인해 주며, 초보운전자는 할인 대신 신차교환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다. 신차교환 프로그램은 차량 구매 후 1년 이내 차대차 사고 발생 시 신차로 교환해 주는 파격적인 혜택이다.

티볼리 브랜드는 지난 2015년 출시 이후 국내에서 16만대(2018년 3월 말 기준)가 판매됐으며, 3년 연속(2015~2017) 소형 SUV 판매 1위를 기록했다. 쌍용차는 차별화된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한편 고객 특성을 반영한 오너 대상 이벤트를 통해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고 넘버 원 브랜드로서 자리를 확고히 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