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클래스 효성, 럭셔리 벤츠 시승 이벤트
상태바
더클래스 효성, 럭셔리 벤츠 시승 이벤트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8.0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에 S클래스 등 차종 체험 가능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4월 전국 전시장에서 고객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에 따라 럭셔리 차량을 경험할 수 있는 시승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시승 행사에서는 럭셔리 플래그십 세단 S클래스 차량을 비롯해 메르세데스-AMG, 쿠페, 카브리올레까지 평소 접하기 어려운 차량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다. 특히 비즈니스를 위한 고객, 다이내믹한 주행을 원하는 고객, 독특한 개성을 표현하고 싶은 활동적인 고객까지 소비자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시승 프로그램이 구성됐다.

7일 용인수지전시장에서 시작된 시승 행사는 13일 강남대로전시장, 분당 정자전시장, 천안 및 청주전시장, 구리전시장으로 이동해 진행된다. 20일에는 송파전시장과 안양 평촌전시장에서 열린다.

다양한 시승 코스를 선택할 수 있고, 각 전시장별 특수성을 고려해 3.9km 단기 시승코스부터 45km까지 시내 주행 편의성 체험과 고속에서 주행안전성 및 코너링 등 다양한 성능을 직접 느낄 수 있다. 시승 행사 기간 계약 고객에게는 전시장별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방문 고객에게도 디저트를 비롯한 케이터링과 내방 사은품이 제공된다.

더클래스 효성은 주말 전시장을 찾은 가족단위 고객을 위해 타로카드, 아로마 핸드마사지, 포크아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배기영 더클래스 효성 대표는 “고객이 전시장을 방문해 자신 취향과 목적에 따라 직접 차량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고객 중심 시승행사”라며 “구매 예정 고객 뿐 아니라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에 관심 갖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더클래스 효성 전시장을 방문해 최고급 차량을 시승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