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퍼스 내비 ‘아틀란 앱’, '여행지 추천 기능' 강화
상태바
맵퍼스 내비 ‘아틀란 앱’, '여행지 추천 기능' 강화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8.0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빅데이터 기반 ‘아틀란 라이브’ 업데이트

[교통신문 김정규 기자] 맵퍼스가 본격적인 나들이철을 맞아 자사 내비게이션 ‘3D지도 아틀란’ 앱 내 여행지 추천 서비스를 강화했다.

이번에 업데이트 되는 ‘아틀란 라이브’는 빅데이터 기반으로 명소, 맛집, 카페, 주유소, 주차장 등을 실시간으로 추천하는 특화 서비스다. 지도 위에 표시된 추천 장소를 클릭해 현재 서비스 운영 여부, 운영 시간 등 상세 정보 파악이 가능해 여행지나 낯선 장소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맵퍼스는 아틀란 라이브 기능 중 ‘명소’ 부분을 강화했다. 지도 위 라이브 아이콘 클릭 후 세 번째에 위치한 명소 영역을 선택하면 현위치 20km 반경에 있는 봄나들이 추천 리스트를 인기순으로 보여준다.

인기 봄나들이 명소는 놀이공원, 동물원과 같은 테마파크와 수목원, 자연휴양림과 같은 자연공원, 야영장, 캠핑장 등 다양한 야외 체험공간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맞춤 여행 정보는 내달 7일까지 제공된다.

맵퍼스는 3월 빅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오는 22일까지 이용자들의 미세먼지 걱정 없는 봄나들이를 위해 실내외 여행지 TOP5 추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아틀란 내비 앱에서 추천여행지를 검색하고 길안내를 시작하면 추첨을 통해 모바일 주유상품권 2만원권(10명), 파리바게트 아메리카노 기프티콘(50명)을 증정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